티스토리 뷰

반응형

 굽네치킨 고추바사삭치킨 순살로다가 주문했지요.

아들 녀석이랑 먹었어요.

사랑니 발치후 먹는거라서 순살도 배달 시켰다는거~

약간 매콤하면서 은근 느끼한 맛이 일품이던걸요.ㅎㅎㅎ

술안주로 강력 추천 합니다.

굽네치킨 밥을 부르는 치킨~~



























굽네 고추바사삭 먹으면서

완전 상추쌈 생각나서는 둑을뻔 했어요.

담엔 필히 상추에 싸서 먹어 볼라구요.

순살이라서 상추쌈에 딱인것 같아요.

 

 쿠폰 쭉~~모아보기.ㅎㅎ































소스도 두가지나 있드만요.

아들녀석이 뭘 잘 알아요.

어디가 맛난지~ㅎ

아놔~또 상추쌈 생각이 간절.

 

 































굽네 고추바사삭 치킨 순살로 주문해서는

그냥 한입에 쏘옥 먹어주기 괜춤해요.

근디 나능 또 껍질을 안먹~

필히 껍질을 벗긴후 먹어주기.ㅎㅎㅎ

 

 






























예전에는 탄산음료 잘 안먹었는디.

이제는 치킨 먹을때 콜라 없음 큰일나요.

콜라는 큰걸루 바꿔줌.

치킨 먹을때는콜라가 짱이죠.

술 안마실때는 말이죠.ㅎㅎㅎ

요즘 몸에서 술을 거부하는지라.ㅠ

 

































두가지 맛 소스에 고추바사삭 순살 치킨 찍어서 앙~먹어주기.

그냥 먹어도 맛있고요.소스에 찍어서 먹어도 맛있어요.

굽네 고추바사삭 순살 존맛 엄지척임.

 

 

































어느 순간 이러고 사라져버린 치킨 동무~~~

그 많던 치킨이는 누가 다 먹은거임.ㅎ

 





























굽네 고추바사삭 치킨 겉은 바삭 속은 촉촉~~

술을 마셔줘야 했었어...

술을 부르고 밥을 부르는 치킨인듯 합니다.ㅎㅎㅎ

 






































배달 시켜서 집에서 편히 먹었어요.

아들이랑 단둘이~~~

두딸들은 밖에서 고기 무한리필 먹어주었구요.

남편은 친구분들과 약속이 있었으니까요.ㅎ

아들이랑 나랑 단둘이 맛나게 먹었지요.

 

술 땡겨요.밥 땡겨요.

술 밥을 부르는 치킨~~

굽네 고추 바사삭 치킨 맛있음.

우린 순살 먹었지요.

구운 치킨이라서 바삭바삭해요.

근데 은근 느끼하더만요.구래두 먹을만해요.

필히 술을 마셔줘야 했음.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