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목포 장미의거리 하당 맛집 수제돈까스전문점 착한돈가스통에서

치즈돈가스랑 모듬알밥 먹고 왔어요.

양이 우찌나 많던지요.글고 음식 솜씨도 좋으시더라구요.

대한모는 올래 생선까스가 완전 고팠었는데

이날은 안된다고.ㅠㅠ

그래서 모듬알밥으로 주문~

약간은 슬펐던날.

























모듬알밥 양이 이정도~

그릇에서 음식이 넘쳐요.넘쳐.

나 진짜 웬만함 음식 안남긴디.

이건 많아도 너무 많았어요.

남은거 집에 싸오고 싶었.ㅎㅎㅎ

 






























귀염둥이 따님 완전 배고픈 상태.

ㅎ힘들다.상태~

가발샵 일이 조금 늦게 끝났거든요.

그래서 저녁을 늦게 먹었어요ㅠㅠ

엄마가 미안미안~

 





























돈까스 애정하고 치즈 애정하시는

초딩 따님께서 탁월한 선택을 하셨어요.

요거 먹으면서 치즈 진짜진짜 많다고 너무 좋아라 했었거든요.ㅎㅎ

 

 






























모듬알밥도 진짜 대박 사건.

맛이지.양 많지.ㅎㅎㅎ

이건 진짜 2인분 아님??

 



























고기반 치즈반으로 알차게 구성된 치즈돈가스 입니다.

모듬알밥도 알반 밥반 이러고 알차게 구성 되었어요.

 

 
































딱 두가지 주문했는데 테이블이 꽉~차요.차~

음식 양이 진짜 거짓말 빼고요.

얼마나 많은지 초딩딸이랑 둘이서 깜놀 했었다니까요.

모듬알밥이랑 치즈돈가스 먹으면서 계속 지속적으로 말을 했다는거.ㅎ

 



























치즈돈가스 어마어마 으리으리 합니다.

뭔놈의 치즈가 저러고 많이 들어 있는건지~

재료를 이러고 많이 사용해서는 남는게 있나~싶을 정도로

그 양이 대박 입니다.

 

 





























국내산 1등급 고기로 직접 만든 수제 돈가스 전문점 착한돈가스통

초딩딸이랑 저녁 먹고 왔지요.

그냥 지나가다 얻어 걸린 맛집이었는디 대박 만족하고 왔어요.

 

양 대박이야~

알밥도 치즈돈가스도 말이죠.

양이 너무 많아서 다 못먹고 왔어요.

진짜 맛있는디 음식을 남겨서 슬펐던.ㅠ

목포 수제돈가스 맛집 하당맛집

착한돈가스통 젊은이들 취향~~~저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