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전남 담양 맛집 죽녹원 근처에 위치해 있어요.

담양숯불갈비에서 점심시간에 떡갈비 먹었어요.

담양가면 필히 대통밥에 떡갈비 먹어줘야 합니다.

냠냠 너무 맛있게 잘 먹고 왔지요.

여행중에 맛집을 찾아서 들어가다니~~~

우린 운이 좋았음.ㅎㅎㅎ
































떡갈비 나오기전에 이러고 맛있는게 한가득 나와주시고요.

입가심으로 열심히 먹고 있음 조금 있다가 바로 떡갈비 나와주십니다.

음식이 전반적으로 자극적이지도 않고 어쩜 이리도 깔끔하고 맛있는건지~

자꾸 생각나는 그런거 우째요.

 

 































대통밥 너무 신기해요.

예전에 한번 먹고 보고는 이때가 두번째인것 같아요.

대통밥 먹고는 은근 건강해지는 느낌~ㅎㅎㅎ

 
































떡갈비 쌈싸먹기~

버섯이랑 죽순무침 이것저것 넣어서 맛있게 쌈싸 먹었어요.

입안에서 살살 녹는다.녹아.

진정 담양죽녹원 떡갈비 맛집인듯요.

담양숯불갈비 요기요기 추천해요.

 






























우리 배고파요.

아침을 부실하게 챙겨 먹고

전남 담양으로 여행을 왔으니까요.ㅎㅎㅎ

담양죽녹원 구경후 바로 점심은 요기서 냠냠 했지요.

담양숯불갈비전문점에서 점심으로 떡갈비 먹었어요.

 






























밥은 필히 대통밥이지요.

요거 한개만 먹어줘두 속이 든든해요.

내가 좋아하는 콩도 들어 있구요.

떡갈비랑 함께 먹기 딱 좋은 밥 대통밥 입니다.^^

 

 































이거요거 진짜 대박 맛있었어요.

죽순무침인데 환상적이더라구요.

올래가 죽순을 애정하는지라~

나물을 먹어 봤는데 무침은 또 처음 접해봤거든요.

난중에 필히 집에서 만들어서 먹어볼까하고 생각중에 있지요.

 

 꽃게탕도 국물이 시원해주고요~

































진 여러장 찍어 주고는 또 열심히 떡갈비 쌈싸 먹어 봅니다.

죽순무침 필히 넣어주세요.더더 맛있어요.

 

 


































엄청 맛있게 잘 먹었어요.

여행지에서 맛집 찾는거 진짜 행운이에요.

담양 죽녹원 바로 옆쪽에 위치한 맛집~

 

































전남 담양 맛집 우린 점심때 떡갈비 냠냠.

담양숯불갈비전문점 떡갈비 대통밥 엄지척~

☎061-382-9973

 






























암만 배가 불러도 아이스크림 필히 먹어줘야해요.

대잎아이스크림인가~

요거요거 별미 인거있죠.

안먹어봤음 어쩔뻔 했어.

 


























담양 맛집에서 떡갈비 먹고는

주차장으로 가는길에 또 죽녹원 보고는 사진질~

너무 예쁘죠.초가을에 다녀 왔었어요.

 






































 

전남 당양 여행중에 들렀던 맛집 담양숯불갈비전문점

우리 부부는 점심시간에 떡갈비 먹고 왔어요.

너무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담양가면 또 가보고 싶은 맛집으로 추천해요.

음식이 깔끔 고급져요.

선예약후 방문해도 참 좋을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