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수 가족여행지 추천추천~

오동도 너무 아름답잖아.

암만 더웠어두 우린 필히 가봤다는거.

이때 폭염주의보 내렸었지요.^^;


















사람들이 우찌나 많던지.

여수는 확실히 관광지 어마어마 한것 같아요.

가볼만한곳도 많고 시설도 좋으고요.

 

 

















날이 조금만 더 선선했음

걸어서 들어갈수 있었을지도.ㅎ

근데 요날 너무 더웠어.

기다리고 있기.우린 작은 기차를?

 타고 오동도 들어갈거니까.

 

 

















여수 오동도 들어갈때

대한이네는 동백열차 타고 들어 갔지요.

우찌나 빨리 달리던지?ㅎㅎㅎㅎ

 

















암만봐두 아름다운것 같오.

긍께 관광객이 무지 많지.

 

 

















가볍게 오르기 좋으고

날은 무지 더웠고~

그래도 기분은 좋았고.ㅎㅎㅎ

 

 

















오~아~시원하다.

여수로 가족여행 오길 참 잘 했다.잘했어.

오동도 안와봤음 우쩔뻔.ㅎㅎ

 

 



















덥다.더워~하면서두

간만에 사진질.

셀카질에 커플샷까정.ㅎㅎㅎㅎ

여수 오동도 포토존 완전 많음.

사진 안찍어줌 섭함.ㅎ

 

 



















우리 이제 열차 타고 떠나요.

오동도를...ㅎ

지금 생각해두 완전 더웠어.

바람 1도 없고 폭염에 아으.ㅎㅎ

 

 

백만년만에 대한이네 1박 2일 가족여행 다녀오다.

여수 가족여행지 추천 장소 바로바로 여수 오동도.

너무 아름답고 멋지더라.꼭 가봐야함.

폭염주의보 내렸었던 날이었지만 그래두 좋았음.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