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이유 너무 좋으고

호텔델루나 너무 재밌고~

근디 호텔델루나 촬영지가

목포근대역사관이었다니...

어쩐지 드라마 볼때 마다 어디서 많이 봤다~했다.ㅎ

















뭉충이 뭉충이 그걸 이제야 알다니.

그래두 호텔델루나 끝나기전에

알아서 천만다행이여.ㅎㅎ

 
















목포 가볼만한곳 목포근대역사관

목포 구시내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사람들 많더만요.

 

















오~소녀상도 있었어.

아유~마음 아파라.

 

















딸내미도 호텔델루나 광팬.

나랑 만날 본방사수 하기에.ㅎ

필히 함께 왔지요.

 


















 

 


















미안해요.나도 사진 찍고 싶었어요.

은근 사람들 많았음.

호텔델루나 인기가 하늘을 찌르는구만.ㅎㅎ

 

 

















너무 재밌음.

주말이 기다려지는~~

낼 한다.ㅎㅎㅎ

 


















당신은 안보잖애.

드라마 홍보 하는거임?ㅎ

 

 



















딸내미가 사진 찍어줌.ㅎ

센스 짱이야.내딸.^^

 

 



















건물이 참 특이하다.특이해.

이런건 또 처음 보는~

 

 



















빨간벽돌 참 인상적이여.

호텔델루나 촬영지가 목포근대역사관이었다니.

완전 좋으다.좋아.목포라서~~

 


















 
















목포 가볼만한곳 호텔델루나 촬영지

목포근대역사관 센스 스티커 똬~

뭔 사람들이 그리도 많은지.

호텔델루나의 인기를 새삼 또 느꼈습니다.ㅎ

 

어머~나는 몰랐네.ㅠ

진즉에 알았음 진즉에 가봤을거야.

목포근대역사관 호텔델루나 촬영지란다.

대박대박 진짜 똑같애.ㅎㅎㅎㅎㅎ

목포 가볼만한곳 호텔델루나 촬영지 목포근대역사관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