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우와~멋지당.

클라이밍 센터 처음 봤똬.

아니아니~~

목포에 이런곳이 있었어?

처음 구경해봄.ㅎ

오래전에 다녀온건디.^^;

요긴 목포 국제 스포츠 클라이밍 센터

암벽등반 다들 아시쥬~~~

그냥 보는것만으로두 스릴만점.

딸아이랑 함께 다녀 왔었던.








부주산쪽에 있드만요.

저저번에 대회가 열린다는 말에

딸내미랑 남편이랑 다녀 왔었던.

우찌나 다들 잘 하시던지.

나 깜놀깜놀.ㅎ

매력 터지드라.클라이밍~








근디 나능 걍 구경만 하는걸루.ㅎ

보고만 있어두 재미난 암벽등반.

목포 국제 스포츠 클라이밍 센터에서

대회가 열렸던날~~

요거 오래전 사진 입니다.

죄송죄송.이제사 올리는.ㅎㅎㅎ








대회가 끝나고 시상 뜩~

이쪽으로는 잘 모르는지라.^^;

아시는분이 클라이밍에 관심이

많으신분이어서 함께 갔었거든요.

구경 삼아서~








목포에 요러고 좋은 시설이

있었다니~다시 봤다.목포.^^

국제 스포츠 클라이밍센터

시설 괜춤한듯한?






암벽등반 한번 도전해보고픈.ㅎ

아이들과 함께 취미 삼아 해볼만 하겠어요.

재밌을것두 같구요.

근다고 지금 당장은 아니고요.ㅎㅎㅎㅎ

구경 잘 했어요.요날.

위 사진들은 오래전 사진들 입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