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번이 세번째여.ㅎ

구입할때 마다 왕딱지 득템!!

 

 우리 귀요미는 어쩜어쩜~

메이플스토리 딱지를 살때 마다

왕 황금 칸딱지를 뽑는건지.ㅎ

넌 행운녀인그야.

요거요거 은근 중독성 강한듯한.^^;

자주로는 아니지만 아주 가끔~~~

홍길동문구사에서 딱지 구입질을 하거든요.

 

 

 

 

 

 

 

 

뽑혔쓰~ㅎㅎㅎㅎㅎ

 

 

 

 

 

 

 

 

 

 

 

 

 요날은 혼자서 문구사를 찾으신.^^;

딸 너 그리 안봤는디.ㅎ

하교후 운동장에 본인 가방은 던져 놓고요.

지 몸만 문구사를 댕겨온.

아빠님의 증언 입니다요.

뭐라 하든 말든 따님께서는 흥분상태.@@

왕딱지 또 뽑았다고요~

 

 

 

 

 

 

 

 

 

 

 

 

 

 

 

 

 

 엄마 저 딱지 한개만 샀어요.라며

아주 당당 말씀 하시는 따님.^^;

내가내가 미쳐미쵸.

근디 귀여워서 용서해준당.ㅎㅎ

혼자 돌아 다니는건 넘넘 위험하기에~

세상이 글잖애요.ㅠㅠ

 

 

 

 

 

 

 

 

 

 

 

 

 

 

 

 

학교에서 아이들 사이에서

딱지가 왕 유행중인지라.ㅎ

만날 미니가방에 넣고 다니시는 따님.

딱지 놀이는 건전한거여.

 

 

 

 

 

 

 

 

 

 

 

 

 

 

 

 요게 바로 메이플스토리 미니 딱지 구입질후

뽑히는거~왕황금칸딱지라지요.

요게 벌써 세개째 당첨이라는거.ㅎ

 

 

 내 딸은 행운녀

왕딱지 또 득템이그낭.

근디 딸~~

요거 삶아 먹을까?구워 먹을까?ㅎㅎㅎㅎ

딱지는 이제 그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