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한모의 일기장

무화과 냠냠 했지요

대한모황효순 2016. 9. 7. 07:30
반응형

여름 가을이믄 필히 먹어줘야쥐~

무화과 무화과~맛난다잉.

 

저번달에 냠냠 했었던 달달한 무화과.ㅎ

필히 요맘때믄 먹어줘야 합니당.

왜?울 남푠님과 꼬맹이 따님께서 애정하시는

과일이기 때문이지요.

글고 이맘때 아님 못 먹는 아주 귀한 과일이니까요.

아주 예쁜 무화과 꽃이 피었습니다요.

 

 

 

 

 

 

 

 

 

 

 

 

 

딱 적당히 익었던 무화과.ㅎ

근데 오후 늦게 마지막으로 집어온 녀석이라

그런지 약간은 시들시들해 뵈이는.

그래두 맛났어용.

 

 

 

 

 

 

 

 

 

 

 

 

 

 

 

 

무화과는 이런 과일인듯.

암만 먹어두 먹어두 맛난거.

안질려용.

껍질을 벗기믄 온손에 죄다 묻는거지만.

그래두 맛있어서 또 먹게 되는 그런 과일.ㅎㅎ

 

 

 

 

 

 

 

 

 

 

 

 

 

 

 

무화과는 껍질을 벗겨주는 맛이 있오.

글고 먹는 맛도 달달하고요.

간편하게 쭉~~껍질 벗기기 신공.ㅎㅎㅎㅎ

짜잔~완벽하게 벗겼쓰.

한입에 냠냠 해블어용.

 

 

 

 

 

 

 

 

 

 

 

 

 

 

무화과 무화과~

아주 맛나고 귀한 과일.ㅎㅎ

여름,가을에 필히 먹어줘야 하는거.

이때 아님 못 먹엉.

꼭꼭 챙겨 먹기.

 

 

달달하게 맛나다.너.ㅎㅎ

앉은 자리에서 죄다 먹어버린.

한박스를 말이죠.

얼마나 맛났음 그랬겠오.

내년에 또 먹어주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