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자 흰색 반바지 착한 가격에 구입.ㅎ

넘넘 잘 산것 같으다.남편님께서 사주셨음.

 

음하하하하~~

완전 사고 싶었는디...

드디어 구입질함.

남푠님께서 사주셨또용.

아내 선물로 강추추~!!

여름하믄 숏팬츠가 히트다.히트.ㅎㅎ

흰색이라서 은근 부담스럽긴 허나~~~~

여름엔 그냥 용서가 되는거 그런거 있잖애.

 

 

 

 

 

 

 

 

 

 

 

 

 

 

목포 장미의거리에 위치한 베이직하우스에서 구입질했지요.ㅎ

세일가로 무진장 저렴하게 업어 왔어요.

이 가격에 만들라고 해두 못 만들엇.

 

 

 

 

 

 

 

 

 

 

 

 

 

 

 

여름엔 반바지 하나만 있어두

완전 그냥 시원하게 나는거징.ㅎ

여성분들 여름에 반바지 많이들 입쥬우~~~

아놔~사이즈가 사이즈가.ㅠㅠㅠ

짝수로만 나온단당.

27 있음 나한테 딱인디.

28 크다.커~

26은 넘넘 불편하고잉.

이거이거 하루 빨리 살을 빼야 합니당.

베이직하우스 면16수트윌스판3부 숏팬츠

사이즈 28에 판매가 19.900원 올~저렴이.ㅎㅎ

색상은 화이트~~~

조심조심 입어줘야함.

바지가 넘넘 크다.커.ㅠㅠ

 

 

 

 

 

 

 

 

 

 

 

 

 

 

 

스판이라서 입으믄 디게 편안하고 시원스러운 반바지.

흰색이라는 색상이 약간은 부담스럽긴 하지만~

여름이믄 화이트 색상 필수필수.ㅎㅎ

글고 보니까능 숏팬츠로 흰색은 처음 구입해봤그만.

 

 

 

 

 

 

 

 

 

 

 

 

 

 

 

바지 호주머니에 손을 넣었을시

요정도 들어감.ㅎ

호주머니 깊이 딱 괜춤.

아기 호주머니두 있음.ㅎㅎ

 

 

 

 

 

 

 

 

 

 

 

 

 

베이직하우스 여성 숏팬츠

아주 기냥 착한 가격에 득템~

남푠님께서 사준거.ㅎㅎ

색깔별로 반바지 장만하기.

 

 

스판 여성 숏팬츠 색상은 화이트

베이직하우스꺼~

입으면 넘넘 편안하고 착용감 짱이다.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