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뿌다.이뽀~~~

난생 처음 딸과 함께 체험했찌.ㅎ

 

울 귀요미씨 효은양께서는 야광으로다가 착~ㅎ

밤에 불끄고 잠들전에 보믄 환상환상.

나두 야광으로 할껄~그랬나봐.

딸내미꺼가 더더 이뽀 보이는.ㅎㅎㅎㅎㅎ

나는야 욕심쟁잉~

 

 

 

 

 

 

 

 

 

 

 

 

 

 

아요~~내 귀요미 딸 효은양.@@

넘넘 기분 좋아라 하셨던.

요거요거 완전 오래가는~~

역쉬 젤이 진리?ㅎ

 

 

 

 

 

 

 

 

 

 

 

 

 

 

꺄올~완전 귀욤귀욥 돋게 잘 나왔쓰.

이게 바로 야광이라는거죠.ㅎ

연분홍,진분홍 요것이 밤이 되믄 불빛이 아옹~~

미쳐블게 이뻐블게 빛나 블어용.

 

 

 

 

 

 

 

 

 

 

 

 

 

 

깔깔깔깔~간지럽다고 웃고 웃고 난리난리.ㅎㅎ

야광 젤 페디큐어 울 귀요미 효은양 머리털 나고 처음로 받아봄요.

자주로는 아니여두 아주 가~~~끔 이것두 괜춤할것 같다는 생각이.^^

기분전환 확실히 되잖애요.

 

 

 

 

 

 

 

 

 

 

 

 

 

 

꺄올~~숨막히는 발꼬락태태태~

이리 작은 발톱에두 매니큐어를 것두 젤이라는거.ㅎ

발 씻을때 마다 우찌나 조심조심 하시던지.

 

 

 

 

 

 

 

 

 

 

 

 

 

 

짜잔~~요건 대한모의 족.ㅎ

발톱이 조금 더 길어음 완전 더더더 예쁘게 작품이 나왔을것인디.

아쉽아쉽~난중엔 왕창 길러서 가야쥥.

 

 

 

 

 

 

 

 

 

 

 

 

 

 

 

 

 

딸내미랑 함께 젤 페디큐어 했음.ㅎ

전후 차이가 확연하지요.

못난이 발이 완전 이뽀 보이는 현상이.@@

 

 

 

 

 

 

 

 

 

 

 

 

 

 

 

 

여름엔 빨강?

다음엔 파랑으로.ㅎㅎ

젤매니큐어라 확실히 지속력 남다르더라.

글고 광택이 광택이 아오~~

 

 

아요~~~시원하다.

이뽀졌다.발이 발이.ㅎㅎ

딸내미랑 함께 가발샵 쉬는날

야광 젤 페디큐어 했지용.

넘넘 좋았던.함께 했기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