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울동네에두 드롭탑이 들어 왔다다다.

것두 무진장 큰 까페여.친구랑 수다 떨기 딱인곳.

 

효은이도 친구~!

나도 친구~!

아이들이 유치원이랑 학교를 같은곳에

다녔고 다니고 있기에 우리 친구 먹기로한.ㅎ

요날 아이들도 데리고

까페드롭탑에서 만남을 가졌다지요.

요날 처음으로 가본.ㅎㅎ

새로 생겼거든요.

 

 

 

 

 

 

 

 

 

 

 

 

우찌나 크던지~

새로 생긴곳이라 그런지 디게 깔끔깔끔.ㅎ

대로변에 위치해 있어서 쉽게 찾아갈수가 있어요.

우리집이랑 가까워.ㅎㅎㅎㅎ

목포 옥암동 까페드롭탑 매장 내부 찰칵~

친구 보다 우리가 더 먼저 도착했기에.

사진질하기.ㅎㅎ

 

 

 

 

 

 

 

 

 

 

 

 

 

효은양께서는 친구랑 함께 노놔 드신다고

엄마 몰래 자연드림 사과쥬스 챙김질을 하신.^^

하여간에 생각하는게 이뽀이뽀~

근디 너 우리 까페 가는거 몰랐냥?ㅎ

 

 

 

 

 

 

 

 

 

 

 

 

 

나도나도 친구랑 노놔 믁을라고

집에서 건새우랑 함초소금 챙겨옴.ㅎ

주부 마음은 주부가 더 잘안께롱.

뭐든 나눠 먹음 좋은그야.^^

 

 

 

 

 

 

 

 

 

 

 

 

 

친구 도착후 바로 주문주문 들어간.ㅎ

까페 드롭탑 커피 맛나다.맛나~~~

머핀도 음료도.ㅎ

요날 친구가 계산 했음둥.

 

 

 

 

 

 

 

 

 

 

 

 

 

친구가 찍음 친구 아들 옆 모습.

잘 생겼다.ㅎ

친구 아들이랑 울 효은이는 같은 반에

짝꿍이라는 사실.

대박이죠.

 

 

 

 

 

 

 

 

 

 

 

 

 

친구 도착전에 찍었던

옥암점 까페드롭탑 매장 내부 또~ㅎㅎ

아~봐두봐두 깔끔해.

 

 

친구랑 이것저것 수다 떨고~

즐거운 시간 보냈던.ㅎㅎ

담엔 밥 먹는걸루.

진짜 요기 드롭탑 디게 넓고 좋으드라.좋앙.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