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8월 영암재목향우회 모임 참석

7월에 이어 8월도 참석이당.

 

영암재목향우회 모임 이번엔 꼬기꼬기~

육고기를 먹었지용.ㅎㅎ

꿀꿀이랑 소고기.

8월은 여름휴가 땜시 향우회 모임 참석율이.ㅠ

그래두 재미져 재미져~~

이맛에 참석하는거.

남푠님과 함께 가발샵 일을 빨랑 끝내고 참석 했어요.

7월달에 이어 8월달도 참석이그낭.

 

 

 

 

 

 

 

 

 

 

 

 

 

올~푸짐푸짐.@@

뭘 먹어야 할지 고민 되는.ㅎ

일단은 싱싱한 소고기 육회가 눈에 확~~~들어 오구요.

저저 선지해장국도 괜춤.

콩나물이 들어가서 그른가 국물도 깔끔.

 

 

 

 

 

 

 

 

 

 

 

 

 

 

 

소고기 육회 양이 넘넘 많아서리~

불판에 구워 먹기 신공.ㅎ

오~~구워 먹어두 맛있오.맛있어.

남편님과 선배님과 사이좋게 한점한점 냠냠 해주었지요.

 

 

 

 

 

 

 

 

 

 

 

 

 

 

 

 

소고기 육회 맛있게 구워 먹고는 물냉 한그릇 뚝딱 해주기.ㅎ

올~~물냉면도 맛있드라.

남편님은 물냉,대한모는 누룽지.

이리 시켜서 노놔 먹었지요.

고기 먹고 난후에는 물냉이 쵝오~

글고 누룽지도요.ㅎㅎㅎㅎ

 

 

 

 

 

 

 

 

 

 

 

 

 

 

 

 

 

누룽지 고소하고 맛있드라.

속이 불편할때는 누룽지가 짱임.ㅎ

8월 영암재목향우회 모임에 참석하길 참 잘했그낭.

맛난것두 먹고 즐거운 시간 보내고~^^

 

 

 

 

 

 

 

 

 

 

 

 

 

 

 

 

울원장님 물냉 드시는중.ㅎ

소고기 육회 그냥도 먹고

구워도 먹고 잘 먹었다잉.

 

 

 

 

매달 13일은 영암재목향우회 모임날.

저녁 시간은 필히 비워두기.

가발샵일을 될수 있음 빨리 끝내기.ㅎㅎㅎ

7월달에 이어 8월달까지 참석하게 되어 넘넘 좋으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