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3월 1일 삼일절에 먹었다는거~

가발샵으로 배달까지.ㅎㅎㅎㅎ

 

 우리 엄마표 김밥은 울가족 모두가 다다다~

완전 좋아라하는거.ㅎ

울엄니는 그 어떠한 요리도 무진장

맛나게 만드시는 재주가 있으시거든요.

한번 맛보믄 중독 된다는거~

일명 마약김밥이야요.

 

 

 

 

 

 

 

 

 

 

 삼일절 울언니가 쉬는날이라서~

엄마랑 함께 목포로 올라 오셨지요.

산낙지볶음에 김밥까지 우찌나 맛나게 먹었던지.ㅎㅎ

하여간에 울엄마 알아주셔야함.

 

 

 

 

 

 

 

 

 

 

 울집에서 맛나게 만드신후 가발샵으로 배달까지 해주시는 센쓰~

김밥이 자꾸만 사라지는게 넘넘 슬펐던 순간.ㅠ

 

 

 

 

 

 

 

 

 

 

또 언제나 우리 엄마표 수제 마약김밥을

먹을수 있을까~

이젠 울 막내 효은양두 초딩이 되어서는

더욱 더 시골 내려가기가 힘들어질듯한.ㅎ

 

 

 

 

 

 

 

 

 

 가발샵에서 일하면서 점심으로 냠냠 맛나게

먹어주었지.ㅎㅎ

버릇 없는것들은 먹으믄 안되는거.

 

 

 

 

 

 

 

 

 

 

 블링블링 빛이 나는듯한.ㅎ

우리 엄마표 마약김밥 너~~무 맛있어요.

하루 세끼를 먹어두 맛있오.우쩔우쩔.

 

 암도 안주고 나혼자서 먹고 싶은거얌.ㅎㅎ

자식 사랑하는 엄마의 정성이 한가득 들어 갔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