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거 언제 찍었던 사진이더냐~~
추석때 다녀왔던거구만.ㅎ

상대포역사공원

울시댁 동네에서 가까운곳~~~

바로바로 상대포 역사 공원이지요.

요긴 갈때 마다 무언가가 새로이 생기는듯한.ㅎ

글고 점점 더 보기 좋아져용.

저저번에 추석때 다녀 왔지요.

웬 잉어가???

잉어 먹이주기 룰루랄라~

아이들이 환장 합니다요.ㅎㅎㅎㅎ

아이들과 영암 구림 가볼만한곳 추천해욧.

 

 

 

 

 

 

 

 

 

크~~쥑인당.

동서랑 아이들이랑 가겹게 산책 했었지요.

연꽃 방죽도 있고요.

산책하기 딱 좋아요.

아이들이 걷기에두 좋구요.

 

연잎 대대박 크당.@@

연꽃 필때 다시 한번 또 오는걸루.ㅎㅎ

 

 

 

 

 

 

 

 

 

요날 날씨가 구리구리 했었던.

햇빛이 좋았음 사진이 더더 보기 좋았을 것인디.ㅎ

그래두 덥지도 않고 춥지도 않은 상태여서

걷기 좋았다는거~~

아이들과 룰루랄라 했었지요.

영암 구림에 위치한 상대포 역사 공원.

 

 

 

 

 

 

 

 

 

 

 

우글우글 몰려 다니기.ㅎ

대한모는 그 뒤를 따랐지요.

왜? 요런 사진 찍으라고요.

 

 

 

 

 

 

 

 

 

 

 

ㅎㅎ추석때라서 코스모스도 있었어요.

사계절이 참으로 아름다운~

영암 구림 가볼만한곳 상대포 역사 공원은

이래서 참 좋아.

아이들이 이것저것 보고 느끼고 만져 볼수가 있으니까~

그리구 뛰어 놀기에두 좋아요.

특히 잉어 먹이주기는 짱짱따봉이라는거.ㅎㅎㅎㅎ

 

먹이 주기전~

 

 

 

 

 

 

 

 

 

잉어 먹이주기 요이땅~!!중.ㅎ

우글우글 바글바글 몰려드는 잉어떼 우쩔우쩔.

아이들이 음청 좋아라 했었음.

요 타이밍에 사진 허벌나게 찍어주기.

 

잉어주기 할라믄 요자판기에서

먹이를 구입해야 한다는거.ㅎ

 

 

 

 

 

 

 

 

애들아 많이 많이 먹고 쑥쑥 잘 자라렴.^^

효은양께서는 요날 상대포 역사 공원에서

잉어랑 쭉~~오래 오래 행복하게 살려고 하셨음.ㅎ

동서네 애들도 집에 안갈라고...

 

잉어 먹이주기 대대성공~!!

어른인 대한모가 봐두 개신기 해서는.@@

아이들은 우쨌겠어용.ㅎㅎㅎㅎ

영암 구림 가볼만한곳 아이들과 말이죠.

상대포 역사 공원 괜춤해요.

그냥 가볍게 바람 쐬기 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