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날 좋을때 필히 또 오자잉.

가발샵 쉬는날만 이리 만날 날씨가 흐렸.ㅠ

 

 가발샵 쉬는날 양쪽 부모님 모시고

강진 여행 슝슝슝~!!

가우도 출렁다리가 유명하드만요.

글해서 첫번째 목적지 요기요기로.ㅎㅎ

약간은 무섭주의에 음청 많은 멋짐주의~까정.

한번쯤은 가볼만 한곳이야요.

 

 

 

 

 

 

 

 

 

 

 

 

 

 

꼭 우리가 쉬는날만 날씨가 이래이래.

우찌나 구리던지.

사진이 죄다 흐릿흐릿.

이런날은 햇님이 반짝 나와주셔야~ㅎ

글고 바람도 많이도 불었지요.요날.

엄청난 바람에 싸다구 많이로 맞았어요.ㅎㅎㅎㅎ

 

 

 

 

 

 

 

 

 

 

 

 

 

 

 

 

 

 

춥긴 했지만 멋짐은 장난 아니였던.

근디 또 무서웠던~~

중간도 못가고 다시 돌아 왔지요.아마도.ㅎㅎㅎㅎ

나는야 겁쟁이.

 

 

 

 

 

 

 

 

 

 

 

 

 

 

 

 

남편님과 아버님 두분께서만이

강진 가우도 출렁다리를 정복 하셨습니다요.ㅎ

양쪽 어머님과 대한모는 무서워서리~~~

다리를 못 건넜어요.ㅠㅠㅠ

허나 대한모는 조금이라도 다리를 건넜다는거.ㅎㅎ

 

 

 

 

 

 

 

 

 

 

 

 

 

 

 

다리 중간쯤이 제일 무섭~

투명 유리로? 되어 있다고 하더란요.

무섭다.무서워.

근디 넘나 멋지다.

 

 

 

 

 

 

 

 

 

 

 

 

 

 

 

 

 

가발샵 쉬는날 양쪽 부모님과 강진 여행~참 좋았던.

비록 몸은 피곤했지만.

콧속에 바람 왕창 넣어주었지요.ㅎㅎ

 

 

 

 

 

 

 

 

 

 

 

 

 

 

 

 

아버지와 아들 두손 꼭~잡고 아니고요.

나란히 강진 가우도 출렁다리를 걷다다다.ㅎ

바람 아우~엄청 나드라요.

12월중순에 다녀 왔었는데~

바람이 바람이 장난.

칼바람이 따로 없더란.

 

 

 

 

 멋짐주의&무섭주의!!

강진 가볼만한곳 추천추천~

가우도 출렁다리 라지요.

시간만 많았음 한바퀴 지대로 돌고 오는건디.

약간은 아쉬웠던.강진 여행 이었습니당.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