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대한이네 여름휴가 해남 캠핑장 다녀오다!!

8월달에 다녀온거임.ㅎㅎㅎㅎ

우리 애들도 처음.

대한모도 처음 이었던 캠핑.ㅎ

일명 대한이네 여름휴가 캠핑 즐기기~~

울둘째 다은양,셋째 효은양 그리고 대한모는

충분히 즐기고 왔지요.해남 캠핑장에서요.

아들이랑 남편은??ㅎㅎㅎㅎ

 

 

 

 

 

 

 

캠핑장 내부에 해수욕장도 있고요.

간간히 가볍게 물놀이를 할수 있는 작은 물웅덩이도 있지요.

글고 저저 분수 개잼나욧.

분수 올라 올때믄 다같이 우르르르 몰려가서는

분수로 물놀이를 할수가 있다는거.ㅎ

 

효은양 완전 신나셨음요.

 

 

 

 

 

 

 

 

요긴 해남 캠핑장 아이들 손잡고 가볍게 한바퀴 돌고는

바로 물속으로 풍덩하믄 짱 좋아.

캠핑을 요런 맛으로 하는거구낭.

 

샤워 시설도 괜춤함.따뜻한 물도 나온다는거.

사계절 캠핑이 가능한곳이구요.

근데 가끔은 물이 안나올때도 있다고.ㅎ

 

 

 

 

 

 

 

남편 친구분 텐트~~

우리꺼는 어디?ㅎ

요기 진짜 바람 음청나게 불드만요.

밤에 추워서 죽을뻔.^^;

 

여유롭게 여름휴가 캠핑 즐기기~~

 

 

 

 

 

 

 

 

크~~요긴 요러고 경치도 좋아욧.

캠핑은 힘들지만서두 힐링은 제대로 된듯.ㅎ

 

 

 

 

 

 

 

 

 

은자매는 용감했다다다~

이둘은 해남 캠핑장 도착후 요러고 쭉~~물놀이를 하셨다는거.

니둘을 감당하기엔 이애미의 체력이 저질스럽구낭.

세월이 무심햐~ㅎ

 

 

 

 

 

 

 

우리 효은이는 조개 잡는다고.ㅎ

조개가 널 잡겠다야~

요날 조개를 잡을수가 없었던...

왜??조개가 없었으니까요.ㅎㅎㅎ

 

 

 

 

 

 

 

 

이글이글~이글이글~

일몰사진임.ㅎ

해남으로 캠핑가서는 해떨어질라 할때

목포 집으로 올라옴.

넘 재미지게 잘 놀고 왔쓰.

조용하고 사람도 몇 없고 좋드만요.

해남 캠핑장.ㅎㅎㅎ

아무래두 요기 조만간 또 갈것 같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