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목포에서 해남 무진장 가깝기에~~

가발샵 일을 끝내고 쉽게 갈수가 있는곳.

해남 캠핑장.

ㅎㅎ소정의 선물리 도착했다지요.

캠핑장 놀러가서 신나게 놀고는 블로그에

올렸는디 이벤트 당첨이라고.ㅎ

글해서 1년 무료이용권이랑 선물을 받게 되었다는거.

 

 

 

 

 

 

 

옴뫄~이거슨 모기퇴치팔찌.ㅎㅎㅎㅎ

저번에 캠핑장에서두 받았는디.

대한이네 가족은 5명인디.ㅠㅠㅠ

괜춤해~지금은 여름이 아니잖애.ㅎ

 

 

 

 

 

 

 

 

요것은 또 뭐??

고구마 구만.

선물은 먹을것이 쵝오여.

 

냠냠 겁나 맛나게 쪄 먹었다는거.

남편이랑 효은양이 맛나다고 했음.

나능 고구마 즐겨라 하지 않기에~ㅎ

 

 

 

 

 

 

 

올~~~마음의 양식 책이당.

가을은 독서의 계절이징.

제목에서 목이 메여옴.

대한모는 가발샵 일땜시 주말에는 쉴수가 없기에~~~

이런이런 미쵸잉.ㅎ

 

올~~목포도 있쓰야.

목포 별미여행은 대한모에게 문제없찌.ㅎㅎㅎ

무튼 소정의 선물 잘 받았다는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