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한모의 일기장

바위게? 야는 죽었게~살았게~

대한모황효순 2015. 9. 23. 07:00
반응형

해수욕장에서 발견한 바위게?

넌 왜 죽은게.

해수욕장에서 발견 했었던 뇨석~~

날도 뜨거운디 일광욕중?

생김새는 은근 무섭.ㅎ

글해서 게를 처음엔 함부로 만져 볼수가 없었지용.

걍 사진만 열심히 찍었다는거.

 

 

 

 

 

 

 

 

근디 이녀석 바위게 인건가요?

모르겠따요.ㅎㅎㅎ

자세히 보니까 죽었오.

 

 

 

 

 

 

 

 

 

살아 있었음 구워 먹고 튀겨 먹었을것인디.ㅎㅎㅎㅎ

근디 너 왜 죽은게냐??

물에서 나와서는 넘 멀리 육지 위로 올라와서 그런거?

 

 

 

 

 

 

 

 

 

그냥 보기엔 멀쩡해 보이는.

아놔~처음엔 내가 또 바위게를 잡을줄 알고요.

그럼 그렇지.ㅎ

있을때는 동작이 무진장 빨라서 잡을수가 없지.

결론은 이래요.

바위게는 죽었게~살았게~

죽었따.입니당.ㅎ

8월 여름휴가때 해수욕장에서 발견 했었던 게.

완전 신기했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