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놔~넘넘 이뽀.무진장 잘 선택한것 같오.

울남푠이가 사주셨떠염.

아내선물로 프로스펙스 여성 운동화 추천하고파~욧.^^

넘넘 예쁘고 가볍고 멋스러워잉.

글고 발도 편해라 한다는거.

 

 

 

 

 

 

 

 

남편이 사줬쓰요.

본인꺼 운동화 산다고 하시길래~~

우리 커플 우때유?한께 콜~을 외치시드만.

결국엔 취향이 달라소.각자 원하는 스타일로 구입했지만.ㅎㅎㅎㅎ

뒷태도 허벌나게 예쁜 프로스펙스 여성 운동화임.ㅎ

 

 

 

 

 

 

 

 

 

블랙이랑 화이트의 절묘한 조화란~

증말이지 환상적이구낭.

디자인도 괜춤하고요.특히 신었을때 더더더더 예쁜것 같아용.

 

 

 

 

 

 

 

 

 

가발샵에서두 신어요.

글구 출퇴근길 할때두 항상 신어요.

왜??발이 넘넘 편안하고 예쁘니까용.

목포 구시내에 위치한 프로스펙스 매장에서 구입질 했지룽요.

 

 

 

 

 

 

 

 

심하게 때탈까봐서 무진장 걱정했는디.

그런거 암상토안해블엇.(괜찮아요.)

그리 심하게 드러워지는 재질이 아닌가벼요.ㅎ

아내선물로 운동화 좋아좋앙.프로스펙스꺼여.

 

 

 

 

 

 

 

 

 

 

반바지에두 청바지에두 디게 잘 어울려요.

발도 편하구요.막~덥지도 않은듯요.

아차 글고요.디게 가벼워요잉.

 

 

 

 

 

 

 

 

프로스펙스 강소라운동화로 무진장 유명한 여성 워킹화~!!

남편님께서 직접 사주셨다묭.

기분 쵝오~~여요.ㅎㅎㅎㅎ

 

 

 

 

 

 

 

 

 

운동화끈이 블랙이라소 넘 좋앙.

왜? 때 안타니까용.

비오는날 신어두 좋아.

햇빛이 쨍쨍인날 신어두 참 좋아.

그 어떠한 의상에 신어두 괜춤해.ㅎㅎ

아내선물로 운동화 어때요~~~

목포 구시내 프로스펙스에서 남편이 사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