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울남푠이랑 치맥 한잔~

우리 동네 치맥 맛집이얌.

 오늘도 치맥을 부르는구낭~

살아살아 내~~뱃살들아.좀 떠나주믄 안되겠뉘.ㅎ

술을 끊어야 합니다.치맥도.ㅠㅠㅠ

근디 안되는걸 우째잉.ㅎㅎㅎㅎ

사람은 자고로 먹는 즐거움이 최고로 생각하는 동물이니께요.

목포 우리동네에서 치맥 호로록~냠냠하기 좋은집 깐부치킨이여요.

남푠이랑  첫방문 했었던 사진들~~~

 

 

 

 

 

 

 

 

 이것저것 나와주시고요.

나능 깐부치킨에서 주시는 저저 쟁반 같은거이 맘에 쏘옥 들드라잉.ㅎ

포크도 두개씩 주심.

치킨은 포크 두개를 사용해서 뜯어 먹어주기.

좋아.좋아~이런거.

저 닭다리 모양 까까두 술안주로 괜춤괜춤 약간 매콤시런게 말야.

 

 

 

 

 

 

 

 

 남푠이랑 대한모랑 단둘이서

요거 먹었지룽.깐부 바삭한식스팩~~

치맥치맥 크~ㅎㅎㅎ

목포 우리 동네 치맥 맛집 깐부치킨이여.

바로 집앞이라소 부담없이 가볍게 나오기 좋은곳이믄서

맛나게 먹고 동네 한바퀴 돌고 집으로 들어가믄 딱이라는거.

 

 

 

 

 

 

 

 

 

 술맛집 크~~~

치맥이 날 부르는구낭.

우쩔우쩔 이글을 쓰믄서두 먹고 마시고 싶어서능.ㅎㅎㅎㅎ

 

 

 

 

 

 

 

 

 

 꺄올~~아삭아삭하게 씹히는 치킨 살이 보들부들햇.

술안주로 짱따봉이야.ㅠㅠㅠ

요정도믄 양도 괜춤하지욧?ㅎ

 

 

 

 

 

 

 

 

 킁킁 치킨 향이 날 자극하는구낭.

오늘 처럼 기분 꿀꿀한날 치맥이 딱인디.ㅎㅎㅎㅎ

 이성을 잃었쓰~

사진이 흔들흔들이여.ㅎ

아놔~우리동네에 치맥하기 좋은집이

요러고 생기다뉘~

 

 

 

 

 

 

 

 

 깐부치킨 매장 입구쪽 찰칵~!!

화면속으로 들어가고픈.ㅎ

아~~친구들 만나서 한잔하고프당.

 

 

 

 

 

 

 

 

 

 포크로 찍어서 뜯고

손으로 들고 뜯고.

우리 동네 치맥 맛집~~~~에서

술한잔 하믄서 수다도 떨고.ㅎ

 깐부치킨 괜춤햇~

치맥하기 괜춤한 술맛집이야.

이눔의 살땜시 항상 뭘 먹어두 걱정인.ㅎ

나이 먹어서 살빼는것두 힘들오.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