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고향 선배님께서 초대를 해주셨어요.

완전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지요.

한화생명 드림콘서트 베네치아에서~

대한모의 고향 선배님께서 한화생명 목포 삼학지점 팀장님이시지요.

요날 한화생명 드림콘서트에 초대를 받아서는~~~

목포 베네치아에서.^^

가발샵이랑도 가깝고 해서리 언능 다녀왔지요.

참말로 알찬 시간 보내고 온듯요.ㅎㅎㅎ

 

 

 

 

 

 

 

 

꽤 많은분들이 참석을 하셨더란~^^

한화생명 드림콘서트 참말로 잘 다녀온듯요.

많은 말씀을 들었지만서두 특히 중산층,상류층의 차이점을

스크린에 보여 주시면서 설명을 하셨던게 아직도 기억에 남드만요.

목포 베네치아에서 한화생명 드림콘서트 있었던날~~

대한모는 고향 선배님 초대로 잠깐 다녀왔지요.

점심도 맛나게 먹었구요.ㅎㅎ

 

 

 

 

 

 

 

 

 

베네치아에서 요런 모임도 하는구낭~

넓고 음식도 괜춤하니까.

평일 점심시간에두 사람이 바글바글.ㅎ

 

 

 

 

 

 

 

 

 

한화생명 드림콘서트 참석 좋은 말씀 많이 듣고요.

바로 점심 식사 시작.ㅎㅎ

후식 물냉~~

글고 보니께 올해 냉면 처음 먹어 본듯한?

대한모가 요러고 바쁘게 살아욧.

 

팥빙수도 필히 챙겨 먹기.ㅎ

목포 베네치아 음식 괜춤 합니다요.

 

 

 

 

 

 

 

 

 

한화생명 드림콘서트 요번에는

해남 해리점에서 주체가 되어 좋은 말씀 많이로

해주더라구요.나 꼭 만날 참석한 사람 처럼 말을 하는듯.ㅎㅎㅎㅎ

지점장님 어쩜 그리도 말씀을 잘하시는지.^^

요날 대한모 좋은 자리 다녀왔지요.

영암 고향 선배님 초대로~~^^

한화생명 삼학점 팀장님이신 선배님.

좋은 자리에 초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꾸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