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조용한 카페 수다떨기 괜춤한 목포카페

평화광장에 위치한 엔제리너스

 

간만에 친구모임.ㅎ

요거 언제 만난거냐?

하도 오래 되서는.ㅎㅎㅎㅎ

조용한 카페 친구모임 장소로두 괜춤하곳~~

목포평화광장 엔제리너스.

처음 가봤는디.무진장 조용하드만요.

 

 

 

 

 

 

 

 

 

 

 

목포평화광장쪽에는 카페가 디게 많아요.

경치도 좋으고 하니까~ㅎ

친구들과 만남이 있을땐 무조건 하당쪽에서.

엔제리너스 매장 내부 소심하게 담아보기.ㅎㅎ

 

 

 

 

 

 

 

 

 

친구들과 모임 저녁 냠냠하고는

차한잔 호로록~호로록~ㅎㅎ

카푸치노,아메리카노 각 두잔.

요날 대한모 포함해서 4명이서 모였거든요.

수다 삼매경~~

시간 가는줄도 모르고.ㅎ

 

 

 

 

 

 

 

 

 

 

요날 목포평화광장 엔제리너스에 방문했을때 행사를 하드라구요.

차 주문시  시키믄 빵은 증정.@@

올~~좋아좋아라 하며 바로 주문질 했었지요.ㅎ

 

 

 

 

 

 

 

 

 

 

 

저녁을 그리도 배불리 먹고서두 또 이리 먹고 앉아 있다야.ㅎㅎㅎㅎ

먹어두 먹어두 배고파.ㅡ,.ㅡ

친구모임 장소로 목포평화광장 엔제리너스 조용한 카페 괜춤괜춤.

사람들 없을때 언능 찰칵~

요긴 2층이야.

 

 

 

 

 

 

 

 

 

흔들흔들 수전증?아니죠~

언능 마실라고요.ㅎ

대한모 엔제리너스에서 망고버블 처음 접해봄요.

은근 먹을만 하드라요.

 

 

 

 

 

 

 

 

 

 

동글동글 젤리? 같은게 한가득 들어 있어요.

저녁을 먹으면서 술한잔을 했더니 시원하게 땡기더라구요.

따뜻하게 각각 한잔씩 주문하고는

시원한거 또 한잔 주문 했지요.

친구들과 노놔 먹기.ㅎㅎ

 

 

목포평화광장 조용한 카페

엔제리너스 친구모임 장소로 괜춤.ㅎ

수다 떨기 좋아용.

 

친구들 만나믄 왜 이리 시간이 빨리 가는지 모르겠어용.

은숙,현승,현숙아~~~

우리 조만간 또 뭉치장.^^즐거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