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이들 데리고 가기 참 좋은

목포 하당 맛집 장미의거리 하늘땅별땅 룸카페~

 

요긴 목포 장미의거리 하당맛집 하늘땅별땅 룸카페라는거.ㅎ

음청 오래된 사진이구만.

친구랑 함께 우리 공주 데리고 갔었어요.

냠냠냠 저녁 먹으러.

 

 

 

 

 

 

 

우리 공주님 입맛이 까탈스러우셔서~~

아무거나 막 먹지 않는지라.ㅎ

메뉴는 지가 고르기.

대한모는 그냥 따라서 먹는거죠.

혼자서 1인분을 못 먹으니까.

하늘땅별땅 만날 가보고 싶다.싶다.하고는

가봤지용.ㅎ

룸카페라서 아이들 데리고 가면 참 좋을 목포 맛집인것 같아요.

 

 

 

 

 

 

 

 

 

 

 

기본찬 요정도 깔끔하네용.

아기자기 예쁘게도 잘랐다잉~

친구랑 함께 찾은 하늘땅별땅 목포 룸카페

어른둘에 아이 한면이서 김치볶음밥,오므라이스 시켰지요.

 

국물도 나온당.ㅎ

 

 

 

 

 

 

 

 

 

목포 하당 맛집 룸카페 아이들 데리고 가기 좋은 맛집 하늘땅별땅

분위기는 이래이래~장미의거리에 위치해 있징.

대한모는 밖으로 나오믄 항상 효은양 데리고 요길 찾지요.ㅎ

 

 

 

 

 

 

 

 

 

 

 

김치볶음밥 내 친구가 시킨거~

글고 보니까 둘다 비슷한걸 시켰구먼.ㅎ

우리 효은이는 꼭 밥에 계란후라이가 올라가야 하거던요.

수박으로 뿔모양 우쩔우쩔.

아마도 요건 계절 마다 다르겠죠.

 

아~~한입하기.ㅎㅎ

목포 아이들 데리고 가기 좋은 맛집 하늘땅별땅.@@

 

 

 

 

 

 

 

 

옴뫄~벌써 밥을 다 묵었.홧팅2

후식도 나와용.

내 친구는 커피를~~~

땃땃한거 마시고 싶다고 해서는.ㅎ

목포 하당 맛집 룸카페 하늘땅별땅 후식도 괜춤구만.

 

 

 

 

 

 

 

 

 

 

우리 효은이 뭐 먹고 있어요??

당연 후식 선택도 딸내미가~~~

대한모는 선택의 여지가 읍지용.ㅎ

목포 후식 먹을만한 맛집 룸카페 하늘땅별땅이여.암만~

가발샵 쉬는날 요기서 또 밥 먹어야징.

장미의거리는 우리집 안방이여.

 

 

 

 

 

 

 

 

 

 

후식으로 나온 아이스크림 완전 쩐다.쩔어~~~

층층이 아킴에 맨 밑바닥에는 까까가.@@

딸내미랑 사이좋게 노놔 먹었어요.

요거 은근 양 많드만요.

후식도 계절 마다 다를까낭?

아이들 데리고 가기 좋은 맛집으로는 룸카페 하늘땅별땅이 괜춤한듯.ㅎㅎ

 

 

 

 

 

 

 

 

 

계산서 나왔또.

오므라이스,김치볶음밥 총 15,000원 후식 포함가.ㅎ

올랐을까낭?

 

 

 

 

목포 하당 맛집 룸카페 하늘땅별땅

장미의거리 위치해 있어요.

아늑하고 조용해서 괜춤한 목포맛집이여요.

하늘땅별땅 룸카페 아이들 데리고 가기 좋은 맛집.

대한모는 가발샵 쉬는날에는 항시 효은양 데리고

요기저기 싸돌아 다닌다죠.ㅎ

요날은 친구랑 함께 저녁을 먹으러 나왔었구요.

후식 아이스크림이 젤루 인상 깊었던.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