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대한모 왕 타코야끼는 처음 먹어본~ㅎ

우리집 근처에서 처음으로 판매시작.

다음날에는 없더란.ㅠ

 

꺄올~~~타코야끼닷.@@

가발샵 일을 끝내고 집으로 고고씽~걸어서 들어가는디.

옴뫄~저게 웬 떡이냐~하며 언능 구입질 들어갔지룽요.

아마도 요날은 2015년 1월 5일 월요일 늦은밤 이었던듯요?

기억이 가물가물.대한모 아무래두 치매 초기?ㅠㅠ

무튼 목포 길거리 맛집

길거리음식 왕타코야끼를 접해 보았으니 두둥둥!!신나2

 

 

 

 

 

 

 

 

 

 

 

목포는 왜 길거리 음식으로만 타코야끼를 판매하는건지.ㅠ

아쉽아쉽~만날 아쉽다~생각하는 대한모에게

단비와 같은 목포 길거리 맛집 왕타코야끼 트럭님.

발견에 우찌나 행복했던가.ㅎㅎㅎㅎ

남푠님 손을 잡고 냅다 달려서가서는 득템 하였으니.ㅎ

빨간 미니 트럭 널 평생 기억해두마.

 

 

 

 

 

 

 

 

 

 

 

 

크기도 대박이여서 그 맛도 일품?

대한모는 워낙에 타코야끼를 애정하시는지라.

왕타코야끼도 맛있게 흡입을 했다지요.

겨울에는 요요 길거리 음식이 최고로 맛난듯요.ㅎㅎ

8개에 5,000원~~~배불리 먹을수가 있었지용.

유명해~유명해~KBS TV 방영 똬~@@

 

 

 

 

 

 

 

 

 

 

 

 

사사삭~사장님의 빠른 손놀림.ㅎㅎ

대한모의 카메라는 따라 잡을수가 없었으뉘~~

사장님께서는 일본인이여요.

우찌나 말씀도 친절하게 잘 하시던지.^^

목포 길거리 맛집 왕타코야끼 또 묵고 싶어랏.

 

 

 

 

 

 

 

 

 

 

 

 

음~~맛난내가 진동을 하는구낭.

길거리 음식은 이런 맛으로 더더 찾게 되는듯요.

내 눈앞에서 바로바로 만들어지는 과정이 죄다 보이기 땜에

구경하는것두 재미져서.ㅎㅎ

목포 길거리 맛집 왕타코야끼 이번에 처음 발견한 대한모

덩실덩실 춤추기~~신나2신나2

 

 

 

 

 

 

 

 

 

 

 

 

 

길거리 음식은 바로 그곳에서 냠냠 하거나

아님 걸어가믄서 냠냠하거나

것도 아님 집에서 가족과 함께 노놔 먹거나~ㅎ

대한모는 포장해서 집으로 가져 왔지요.

삼남매에게도 왕타코야끼 맛을 보여주기 위해서.^^

 

 

 

 

 

 

 

 

 

 

 

 

 

근디 이것들이 이미 먹었단다요.

둘째 다은양께서 학원을 다녀오시는 길에

목포 길거리 맛집 길거리음식 왕타코야끼 차량을 발견 하시고는

집으로 달려가서 지그 오빠야랑 그러니까 대한모의 큰아들님과

상의를 하신후 각각 5,000원씩 구입을 해서 드셨다고.감사

헐~니들 뭐냐??

하여간에 맛있는건 애들이 더 잘 알오.ㅎㅎㅎㅎ

 

 

 

 

 

 

 

 

 

 

 

 

왕타코야끼 아~~~한입 먹어주기.ㅎㅎ

꺄올 입안가득 미쵸미쵸.

역시 왕이라 달라두 다르구낭.

땃땃한 집에서 먹는 길거리 음식 맛이란~~

환상적이구만.축하2요리

 

 

 

 

 

 

 

 

 

 

 

 

목포 이마트쪽에 위치한 풍경채&펠리시아 길거리쪽에서

판매를 했었던 왕타코야끼~

요기저기 옮겨 다니시며 판매를 하신다고해요.

목포 길거리 맛집 메뉴는 딸랑 타코야끼 라는거.ㅎㅎ

대한모 넘넘 맛나게 잘 먹었어용.

 

 

 

 

 

 

 

 

 

 

 

 

내가 다~~먹을꼬야.슈퍼맨

맛있쪄~맛있쪄잉.

 

 

 

우리 집앞에서 왕타코야끼를 볼줄이야.

대봑~~~

요날 만원어치 사들고 집으로 쒼나게 들어갔다지용.ㅎㅎ

 

목포 길거리 맛집

길거리음식 왕타코야끼 맛있게 잘 먹었어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