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추운 겨울에 더더욱 땡기는 팥빙수~

목포 장미의거리 하당점 설빙 호로록~호로록~!!

 

옴뫄~이게 언제적 사진이여.ㅎㅎㅎㅎ

설빙에서 냠냠냠 팥빙수 맛있게 먹었어용.

목포 장미의거리 하당점 설빙~~~^^

여름에는 더워서 먹고 싶고요.

겨울에는 추워서 그냥 땡기고요.신나2

 

 

 

 

 

 

 

 

 

우린 포장으로 똬~

차안에서 남편이랑 단둘이 냠냠 했지요.

차안에서 팥빙수 데이트트트~

요날 아마도 가발샵 일이 음~청 늦게 끝나지 않았나 생각해봅니당.ㅎ

 

 

 

 

 

 

 

 

 

 

 

목포 장미의거리 하당점 설빙에서

팥빙수 하나 포장 똬~

내 남자님 손에 설빙 팥빙수 있따.

뒷태 쩔어~쩔엇.ㅎ

딱 본께 여름에 찍은 사진이구만요.ㅎ

 

 

 

 

 

 

 

 

 

 

 

목포 장미의거리 설빙 하당점 내부 살펴 보기.

은근 넓고 깔끔하고 사람도 버글바글 하드만요.

설빙에서 팥빙수 증말이지 꼭~먹어보고 싶었쓰~

 

설빙 도장 쿠폰북 똬~

이거 어디 있드라???

 

 

 

 

 

 

 

 

 

 

 

ㅎㅎㅎㅎ포장이 다 이러징.

넌 누구냐?

니가 진정 아까 그 팥빙수더냐.ㅎ

설빙에서 처음 널 봤을때는 완전 고왔는디.

 

 

 

 

 

 

 

 

 

 

 

 

그래두 맛만 좋았쓰.

설빙 팥빙수 맛있드라.맛있오.

양도 은근 많은듯.ㅎ

방학기간에 삼남매 데리고 설빙 한번 가야징.

그땐 설빙 블루베리빙수 냠냠냠 해야쥐.즐거워

 

 

 

 

 

 

 

 

 

 

 

 

야경 봄서 팥빙수 냠냠냠 했더니.

그 맛이 더더욱 일품이드라요.ㅎ

혹 없이 단둘이서 설빙 팥빙수 데이트트~

 

 

 

 

 

 

 

 

 

 

 

 

한수저 크~~게 떠서는

한입에 흡입하기.ㅎㅎㅎㅎ

아오~골 때린돵.

 

 

 

 

 

 

 

 

 

 

 

설빙에서 팥빙수 포장 해서는 목포 야경 보믄서

단둘이 흡입흡입~~

포장도 깔끔하게 잘 해주시더란요.ㅎ

 

 

 

만날 일만하는 우리부부 요날 힐링힐링~

간만에 단둘이 데이트 했던날.ㅎ

설빙 팥빙수로 기분 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