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친구님들과 노란노란~이야기 하기 좋은곳.

평화광장에 위치해 있어용.^^

드롭탑 분위기 괜춤한 목포 카페.

 

달달한거 먹으면서

친구님들과 수다 삼매경~~^^

목포 분위기 좋은 카페 평화광장 드롭탑에서.ㅎㅎ

옥상으로 올라가믄 목포 바다가 똬~보이믄서

경치 쥑인디.요날은 넘넘 추워서는

걍 내부에서 먹었어요.

대한모 요날 완전 달달하고 맛난

드롭탑 메이플허니브레드 먹고는 반했쓰요.

다이어트도 잊게 만드는 그 달달함과 달콤함이란.하트3

 

 

 

 

 

 

 

 

 

 

 

반짝반짝 우린 늦은 밤에 드롭탑 방문 했지롱.

목포 평화광장쪽에는 굉장히 많은 카페가 있어요.

거즘 분위기 괜춤하나~~~

대한모는 드롭탑을 종종 이용하지요.

울 남푠님 친구분들 그리고 아내님들과 함께~^^

아차 아이들도 함께지요.ㅎㅎ

 

 

 

 

 

 

 

 

 

 

 

 

목포 분위기 좋은 카페 평화광장 드롭탑 1층이구요.

매장 내부 찰칵~

분위기 괜춤하지요.ㅎㅎㅎㅎ

 

아이들 4명에 어른 5명이서 드롭탑에서 주문했던거~

근데 요거 말고두 또 있다는 사실.ㅎ

 

 

 

 

 

 

 

 

 

 

늦은밤이어두 사람들 은근 많았어요.

목포 분위기 좋은 카페 친구들과 수다 떨기 참 좋은곳~

평화과장 드롭탑.ㅎㅎ

옥상위로 올라가면 목포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구요.

야경도 쥑인다죠잉.하트3

 

 

 

 

 

 

 

 

 

 

 

 

드롭탑 오면 꼭 필히 구입하는거.ㅎ

은근 중독성 있는 캔디여.

아이들도 좋아라하고 어른도 좋아라해.

여러가지 맛이 있어서 골라 먹는 재미까징.

 

기다림은 참으로 지루하당~

 

 

 

 

 

 

 

 

 

 

 

 

아~~늦은밤에 이 달달한걸 먹었으니.ㅎ

요날은 특별히 운동을 더더더 많이 해줬지요.

칼로리 무시 못하지만서두 이리 맛난걸 포기 할수는 없었으니까용.ㅎ

냠냠 대한모 지금 요거 먹는 상상중?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달달한거 먹어줌 디게 행복해잉~

메이플허니브레드 내 입에 딱이여.

 

 

 

 

 

 

 

 

 

 

 

 

 

목포 평화광장 드롭탑 분위기 좋은 카페~

목포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곳.^^

매장 내부 무진장 넓어요.

그리구 아이들 데리고가두 괜춤한것 같아용.

 

아~~먹고 싶어라.

 

 

 

 

 

 

 

 

 

 

 

 

우리 효은이두 목포 분위기 좋은 카페 평화광장 드롭탑에서

달달하고 맛난 메이플허니브레드 흡입~하기.^^

달달한거 먹어줌 기분 업~~사진촬영에두 굉장히 협조적인.ㅎ

 

 

 

 

 

 

 

 

 

 

 

 

드롭탑 2층으로 올라와서는

친구님들과 수다 삼매경~ㅎㅎ

 

일행이 늦게 도착해서는

추가로 또 주문함.ㅎ

 

 

 

 

 

 

 

 

 

 

 

요거 바나나땅콩버터? 뭐였는디.

내 입맛에는 쫌 거시기 했던.ㅎ

그래두 먹었~ㅎㅎㅎㅎㅎ

 

 

 

목포 분위기 좋은 카페

경치도 괜춤괜춤~~

평화광장 드롭탑에서 달달한

메이플허니브레드 먹음서 친구들과

수다수다~좋으다요.축하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