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남푠님과 가발샵 일을 끝내고 저녁후~~

걷기 운동 뙁~공기 좋으고 경치 좋으고요.

야경이 참 예쁜곳~지금 처럼 낮엔 덥고 밤엔 살랑살랑

바람 불때 나가믄 딱 좋은곳 목포 남악수변공원.^^

정말이지 밤에가두 참 좋더라구요.

운동하기 좋은곳 인것 같아요.

늦은 밤이어두 사람들 은근 있더란요.

 

 

 

 

 

 

 

 

요 풍차는 남악수변공원 명물인듯?

아님 말고요~

낮에는 보는 거랑 완전 다르더란.

분위기 있다.좋으다.

불빛 쥑인당.

울남푠이십니당.ㅎㅎㅎㅎ

팔을 쭉~~뻗고 활짝 피셨네용.

처음 사진은 후덜덜.

 

 

 

 

 

 

 

 

남악수변공원 은근 넓드만요.

한바퀴 쭉~~돌믄서 운동하면 참 좋을듯.ㅎ

우리집에서는 쫌 멀어서리.

완전 아쉽아쉽~집 근처에 이리 예쁜 공원이 있었음

대한모 만날 운동 나갔을텐뎅.ㅎㅎㅎㅎ

지저분한 냄새도 없고 바람도 넘 깨끗하고 경치 좋으고.

 

 

 

 

 

 

 

 

 

남악에서 사시는분들 복 받으셨쎄용.ㅎ

부럽부럽.

나 남악으로 이사갈래~~~

 

 

 

 

 

 

 

 

 

요긴 요즘 처럼 더울때 낮에 가믄 완전 아닐듯.ㅎ

그늘이 하나두 없다는거~

근디 쉼터는 있오.

아놔~거기서 꼬기 구워 먹음 좋겠드라.

근데 그럼 안되는거.

 

 

 

 

 

 

 

 

 

정중앙엔 물이 있구요.

그 위에 걷기 좋게 길을 만들어놨어요.

그리고는 외곽쪽으로는 목포 앞바다가 똬~

바람 장난 아니게 시원스럽.ㅎ

가발샵 일 끝내고 밤마다 요기요기

목포 남악수변공원에서 운동하고파랏.

 

 

 

 

 

 

 

 

그럼 몸짱 되는거 시간문제여.

요러고 길이 쭉~~일자로 나있어요.

자전거 타기에두 참 좋겠더란요.

목포 운동하기 정말정말 좋은곳 인것 같아요.

추천하고 싶어라~~~

 

 

 

 

 

 

 

 

 

 

요런 쉼터 몇개 있더란.

잠시 쉬어가기~~~

근디 우리는 안올라갔쓰.ㅎ

 

 

 

 

 

 

 

 

 

운동기구도 있어요.

목포 남악수변공원 운동하기 참 좋은곳이죠.

울남푠 열운동중.ㅎㅎㅎㅎ

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서 긍가~

모기도 없고 시원하고 공기도 좋으고

야경도 쥑이고 참 좋아요.요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