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울 효은양께서 우찌나 좋아라 하던지요.^^

떡실신하고요~어른도 재미지드만요.

 

아이와 함께 재미지게 놀다 왔어요.

목포김대중노벨평화상기념관 특별체험관에서

광란의 놀이체험하고 왔지용.ㅎㅎㅎㅎ

박진아의 모래랑 빛이랑 알랑가~몰러~

2015년 4월 7일 화요일 둘째주 화요일 가발샵 쉬는날 다녀옴.

 

 

 

 

 

 

황금동물원 샌드애니메이션 똬~

얼마나 신기하고 멋지던지요.

우리 효은이 초초초집중인.^^

 

 

 

 

 

 

 

 

빛 유리판 위에 깔별로 모래가 똬~준비 되어 있었구요.

요날은 평일 그리구 공연 시작한지 얼마 안된 시점.ㅎ

체험하는 아이들이 별루 없었다는거.

글해서 본인이 좋아라하는 색상으로 빛 유리판을 고를수가 있었어요.

우리 효은이는 분홍색 모래로 선택~^^

 

 

 

 

 

 

 

 

 

 

모래 위에 그림 그리기중.ㅎㅎ

놀이체험이라서 그런지 아이가 굉장히 즐거워라 했구요.

본인이 더더더 적극적으로 참여를 하더란요.

박진아의 모래랑 빛이랑 안데려 왔음 우쩔뻔~했냐고요.

 

 

내 작품이야.내 작품.ㅎ

본인 이름 적어주고요.

선생님께서 직접 빛 유리판에 놓인 색모래 위에다가

우리 횬양 얼굴을 그려 주셨어용.

오나전 감동적.^^

아이들이 많으면 이런건 안되겠죠.

역시나 요런 공연은 일빠가 좋은고야.

 

 

 

 

 

 

 

 

 

엄마엄마~효은이 넘넘 재미지고 신나용.

우찌나 신기해라 하시던지요.ㅎ

요날 손놀이를 무진장 많이 하셨던.

예전에 김대중노벨평화상기념관 개관했을 당시 다녀온후로

이번이 두번째 방문.^^

일층 로비에 요요 모래랑 빛이랑 놀이체험장을 만들어 놨더라구요.

깜놀했오.ㅎㅎㅎ

무대 설치 하시느라 고생 하셨을듯.

토끼,말도 그려보고.^^

넘 사랑스럽죠.

 

 

 

 

 

 

 

 

아빠랑 함께 별빛구름마을에서

라이트드로잉 놀이체험중.^^

시간이 우찌나 빨리 가던지요.

벽이나 바닥에 작은손전등으로 그림을 그려 보는 시간.

증말이지 요것두 신기하드만요.ㅎ

난생 처음 보는거라소.ㅎ

모래랑 빛이랑 아이들 데리고 가믄 짱 좋아용.

 

 

 

 

 

 

 

 

별빛구름마을 답게 벽면에 이리 아름다운 그림이.

불을 켜면 보이고 불을 끄면 사라지는.ㅎㅎ

어두운거 무서워라 하는 아이들은 쫌 힘들듯~

우리 효은이는 그런거 전혀 무서워라 안하니께요.

 

 

 

 

 

 

 

 

 

 

요긴 무지개 바다여요.

알록달록 벽면에 바닷속이 똬~

바닥에는 알록달록 해초가??

요긴 뛰어 다니고 소리 지르고 난리난리도 아니였던.^^;

우리 효은이 박진아의 모래랑 빛이랑 놀이체험하믄서

스트레스 확~~날려 버렸.ㅎㅎㅎㅎ

니그 아빠 파 묻자잉.ㅎ

 

 

 

 

 

꺄올~~신난다.신나잉.

스트레스 다다 날아갔오.

떡실신 떡실신.ㅎㅎㅎ

놀이체험은 신나요.재미져욧.

 

 

 

 

 

 

 

 

 

무지개 바다 알록달록 벽면에 그림 똬~

은근 생동감 넘쳐블어.

내가 바닷속에 있나?ㅎ

 

 

 

 

 

 

 

 

 

마지막은 입가심이당.

볼 풀 속에서 몸풀고 집에 가시기.ㅎㅎ

박진아의 모래랑 빛이랑 놀이체험 알찬 구성에

강력한 체력을 요하는 체험.^^

우리 효은이는 요기서 하루종일 놀듯 지치지도 않았음요.

 

 

 

 

 

 

 

 

 

 

목포 요기저기에 이거이거 걸려있오.ㅎ

공연 일정이랑 장소등 꼼꼼히 살펴보기~

 

 

 

박진아의 모래랑 빛이랑

2015년 4월 1일~5월 31일까지 (월요일은 휴관)

체험회차-10:20/11:00/11:40/1:20/2:00/3:20/4:00

장소-목포 김대중노벨평화상기념관 특별체험관 1층 (삼학공원)

입장연령-24개월 이상 입장가능

체험비-어린이/어른 균일 22,000원

예매-인터파크/티몬/쿠팡

문의-1899-8418

 

 

 

 

 

 

볼 풀 속에서 무진장 편안한 자세로 누워서는.ㅎㅎ

마지막 공연을 즐기시는.

90분 동안 우찌나 재미지게 잘 노시던지요.

체력이 킹왕짱이신 효은양.

그 만큼 박진아의 모래랑 빛이랑 놀이체험이 디게 재밌었겠죠.^^

 

 

 

아이가 디게 좋아라 했어요.

모래랑 빛이랑 공연 장소는 목포김대중노벨평화상기념관 특별체험관이구요.

아이도 어른도 만족한 공연인것 같아요.

강추 합니당.하트3

 

 

쿠팡,인터파크,티몬에서 예매하세용.

체험비 확~줄었더라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