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가족 여행 다녀 왔어던 어느 여름날~ㅎ

날도 땃땃하고 딱 좋았던.^^

트릭아트 미술관 재미져재미져잉~

 

작년에 다녀온 여행을 또 이제사 올리는

음~~청 부지런하신 대한모님.우쩔우쩔까잉.ㅎ

대한이네 여행기 트릭아트 미술관 구경질.@@

겁나 신기하고 볼만 하드만요.

 

 

 

 

 

 

 

 

 

 

빵빵빵빵~달료달료.

우리 효은이 스피드를 즐기시는중.ㅎㅎ

트릭아트 매력에 푹~~빠지셨습니다요.

재미지당.

 

 

 

 

 

 

 

 

 

 

 

내 남자 거인에게 잡혔.

이거이거 이대로 통구이 되는건가용.ㅎ

 

 

 

 

 

 

 

 

 

트릭아트에서 빠지믄 섭한거~~

천사날개.하트3

근디 키가 안맞오.

천사날개가 머리에.ㅎㅎㅎㅎ

 

 

 

 

 

 

 

 

 

이사람은 뭔가용??

표정 쥑이넹.ㅎ

통닭 날개랑 딱이구먼.

 

 

 

 

 

 

 

 

꺄올~~대한모 천사닷.신나2

내 입으로 이런 말을 하다니...

이러다 욕 뒤지게 먹을라.ㅎ

 

 

 

 

 

 

 

 

 

어머~~우리 귀요미 효은양은

호랑이가 무섭지도 않나봐~^^

웃는다.것두 넘넘 활짝.

대한이네 가족여행 트릭아트 미술관 관람하기.

근데 울 둘째 다은양 사진은 읍따.

사진 찍기를 거부하셨음.ㅎ

 

 

 

 

 

 

 

 

 

사진이 흐릿흐릿~

디카를 사용했더니만.ㅎ

울남푠님 표정이 흐리멍텅.

가족여행때 굉장히 협조적이셨던 내 남자님.

쵝오~~!!

 

 

 

 

 

 

 

 

 

우리 대한이 황당하시다.ㅎ

설정이 그래서~~~

아빠님께 혼나시는중.

대한군의 똥씹은 표정 우쩔.

 

 

 

 

 

 

 

 

 

 

 

효은양 지쳤쓰요.

표정이 말을 하는듯.ㅎ

암만 재미진 트릭아트 미술관 관람일지라도~~

지가 피곤하믄 그런겨.

 

 

 

 

 

 

 

 

옴뫄~부끄부끄다.홧팅2

우리 대한이가 볼거리 제공을 확실하게 하신듯.ㅎㅎ

눈이 호강하는중.

트릭아트 이런 재미가 있오.

 

 

 

 

 

 

 

 

 

ㅎㅎ트릭아트 미술관 아이들 데리고 가믄

참말로 좋은것 같아용.

아니다.어른들이 가두 참말로 좋아용.

대한모 아주 기냥 좋아서 둑는구낭~

 

 

 

 

 

 

 

 

 

 

 

우리의 영웅 베트맨~~~

대한모랑 효은양을 구해주셨떠여.ㅎ

우리집에 요런거 하나 설치하고 싶구만.

트릭아트 미술관 관람 짱이여.

 

 

 

 

 

 

 

 

 

 

 

다 덤벼~~~아뵤아뵤!!

대한모님의 옆차기 쥑이넹.ㅎㅎㅎㅎ

 

 

 

 

 

 

 

 

 

 

 

벽이 벽이 갈라진다.

이러다 나 둑겠쓰~~

근디 우리 효은이 표정은 밝어.ㅎ

 

 

 

 

 

 

 

 

 

 

꺄~~~상어다.상어.@@

우리 이대로 둑는건가용.ㅠㅠㅠ

 

 

 

 

 

 

 

 

 

 

둥둥둥 뜬다.뜬다~떠~~~

우리 효은이 하늘 위로 둥둥 떠요.떠.ㅎㅎ

대한이네 아주 기냥 트릭아트에 푹~~빠졌쓰요.ㅎㅎ

트릭아트 미술관 관람 넘넘 재미지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