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효은양이 직접 만들어온 마라카스

요쿠르트병 두개로다가~

재활용만들기

유치원에서 한주전에 미리 준비물을 보내 달라고 하지요.

새하얀 아주 예쁜 요쿠르트 병을 두개 유치원을 보냈던 대한모~~

근디 한개가 사라졌다고.ㅠㅠㅠ

진정 그림 그리기에두 참 예쁜걸루 깨끗히 씻어서 보냈건만...

할수없이 걍 글씨가 써진 뇨석으로

마라카스를 만들어 왔지용.

글해두 귀엽다.귀여웡.

 

 

 

 

 

 

 

 

그림도 그려 넣고 병 안에는 뭘 넣었나?

물어 봤었는디 기억이.ㅎㅎㅎㅎ

뭐라고 똑부러진 대답을 못 들은것 같기도 하구요.

요구르트병 두개를 테이프로 연결~~

 

 

 

 

 

 

 

 

 

 

너 왜 자꾸 마라카스를 보고는 그리 입맛을 다시냥.ㅎ

요쿠르트병 재활용 만들기 참 쉽다.쉬워~~

아이가 직접 만들기에두 좋은거.

 

 

 

 

 

 

 

 

 

 

땡땡이 그림 넣어주기~

뭘 그려 넣을 만한 공간이 읍넹.ㅎ

 

밑바닥에는 꽃 그려 넣기 뙁~

이뿌다야.꽃이 살아 있오.

 

 

 

 

 

 

 

 

 

엥~별도 그렸넹.ㅎ

알뜰하게도 빈공간 여기저기에

그림을 그리셨네용.

요쿠르트병이 거시기 해서는~~~

아~~나의 새하얀 요구르트병은 어디로 간그야.ㅠㅠㅠ

 

 

 

 

 

 

 

 

 

재활용 만들기 요쿠르트병 두개만 있음 마라카스 손쉽게

만들수가 있어요.집에서두 아이와 함께 만들믄 참 좋겠다묭.

요건 유치원에서 만들어왔음요.

딱 아이들 손에 들어오는 사이즈라서~

작품을 만들때두 완성후에 좋아좋앙.

손쉽게 구할수 있는 재료라는거.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