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유치원에서 이번엔 종이인형을 만들어 오셨음요. 

엄마엄마~선생님이 그러시는뎅~~~

요거 잠잘때 내 옆에 두면

걱정을 죄다 가져 간다고 했어요.

 

유치원에서 만들어오신 일명 걱정인형.

종이로 만들었어용.

대한모는 요거 보고는 허수아비인줄 알았~ㅎㅎㅎㅎㅎ

 

 

 

 

 

 

 

 

볼믄 볼수록 매력 터지는 너~~~

볼매구낭.ㅎㅎㅎㅎㅎ

계속 보니까 걱정인형 같아 보이는 현상이 뜩.^^;

고사리 같은 손으로 오물조물 요걸 만들믄서

얼마나 설레 였을지 눈에 선합니다요.

 

 

 

 

 

 

 

 

 

요녀석은 허리에 리본모양 벨트로 똬~

여자인형이여요.

양짝 머리에 리본핀,꽃핀까지.@@

디테일 해블어용.

 

 

 

 

 

 

 

 

 

스타킹 신었냐?신발이냐?ㅎ

초특급 깜찍하게? 생긴 걱정인형이

우리 효은이 걱정을 죄다 가져 가겠지용.

 

 

따님이 만들어온 종이인형~

잠잘때 필히 옆에 두기.ㅎ

 

유치원에서 만날 뭘 만들어와~~

조만간 집안에 한가득 쌓일듯요.ㅎ

그럼 또 울 둘째가 처리를 하겠지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