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효은이 머리에는 델이 있어요.

꿈을 이룰수가 있지요.

그 꿈이 쑥쑥 자란다는거.^^

효은이 머리위에는 델이 있어요.

꿈이 쑥쑥 자라는거죠.ㅎ

이녀석 동화책을 읽어줬드니만.

요런 깜쮝한 짓을 하시는.

 

 

 

 

 

 

 

스케치북을 한장 찢어서는

바로 요러고 모자를 뚝딱 만드시더란요.^^

내가 진짜 미쵸미쵸잉~너 땜시.

 

 

 

 

 

 

 

 

 

종이 모자 위에 꽃두송이도 붙이시고요.ㅎㅎㅎㅎ

널 사랑할수 밖에 없구낭.이 엄마는.

 

 

 

 

 

 

 

 

 

효은양 꿈이 쑥쑥 자라요.

꿈의 모자를 착용했으니까요~

 

 

 

 

 

 

 

 

 

동화책 읽어 줄때 마다 요럼 곤란한디.ㅎㅎㅎㅎ

아니아니~~넘 귀여벼서.

깜찍한척 하시는 깜찍이님.^^

 

 

 

 

 

 

 

 

 

효은이는 꿈의 모자가 있기 때문에

꿈을 꼭 이룰꺼예용.^^

종이모자 넘 귀엽.ㅎㅎㅎㅎㅎ

대한모는 우리 깜찍이 효은양 땜시 웃습니다요.

몸이 암만 피곤시러워두용~~

요즘 엄마가 우리 효은이한테 넘 소홀한것 같아서 미안미안~

엄마 이젠 늙었나봐~마음은 안그런디.몸이 말을 안들어소.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