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거울아~거울아~

이세상에서 누가 젤~이뿌냐?

효은양이 이번에는 유치원에서

또다른 작품을 만들어 왔습니다요.ㅎㅎ

바로바로 토끼거울 되겠싸와~욧.

완전 러블리해.

요 거울로 얼굴을 쳐다보믄 흐릿흐릿해.

눈에 낀 눈꼽도 볼수가 읍다는게 단점이여.

 

 

 

 

 

 

나능 괜춤해요~괜춤해용.

내눈에는 죄다 보이니께.ㅎ

 

 

 

 

 

 

 

 

 

 

 

꺄올~귀욥구리.

딸내미가 만들어온 토끼거울.@@

분홍은 기본이여.

볼터치는 파랑색으로 포인트를~~~

 

 

 

 

 

 

 

 

 

 

 

유치원에서 만들어온 작품은 필히 대한모가 사진을 찍어서

블로그에 올리기를.ㅎㅎ

효은양과 합의하에 말이죠잉.

본인도 굉장히 좋아라함요.

아~피곤타잉.ㅎ

그래두 토끼거울 사진은

꼭 찍겠다고 하시는 효은양 귀여워잉.너.^^

 

 

 

 

 

 

 

 

 

 

토끼거울아 내가 제~~일 이뿌지??

나능 니가 제일 좋아.

 

 

 

 

 

 

 

 

 

 

저저저 파란색 동그라미는 토끼 손이란당.ㅎ

토끼손은 지가 만들어줬다고 하시는 효은양.

글고 귀에 꽃모양은 또 우쩔~

꽃핀이냐요.

 

 

 

 

 

 

 

 

 

 

내꺼야~내 전용 거울이야.

유치원에서 내가내가 직접 만들었오.^^

 

토끼거울 허벌나게 초특급 깜찍한듯요.

어쩜 요러고 사랑스럽게 잘 만든건지.ㅎㅎ

 

 

 

거울 사이즈가 딱~

우리 꼬맹이 얼굴 사이즈.ㅎ

대한모는 못쓰는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