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간만에 따님이랑 영화관에서 띵가띵가~

우리 공주님께서 겁나 재밌다고 하셨뜸.ㅎ

7살 딸내미랑 함께 볼만한 영화 추천해달라고

목포 프리머스 직원분께 부탁을.^^

근디 요날은 애니메이션은 읍드라.흥5

글해서 그중 가장 딸내미랑 볼만한거

샌 안드레아스 보기로.ㅎ

울공주도 괜춤하다고 볼수 있겠다고~^^

 

 

 

 

 

 

 

 

 

시간을 어중간하게 잡아서 와서는~

하필이믄 요날 가발샵에 일이 급하게 생겨서

대한모 쉬는날인디 아침에 잠깐 들린후 영화관으로 고고씽.ㅎ

스릴러영화 샌 안드레아스 상영시간은 한시간후~라고.

그냥 영화관에서 기둘리기로 따님과 합의를 본후 사진질하기.

 

 

 

 

 

 

 

 

 

 

가발샵 쉬는날 전날 우리 공주 넘넘 아퍼서는.슬퍼2도와줘

글해두 쉬는날에는 찌끔 회복?

기분은 최고라고 하시는.ㅎ

엄마랑 함께 영화데이트 할꺼니까.

땅이 갈라지고 지진이 일어나는 재난영화야~라고 설명을 해줬더니만.

바로 엄마 나 이거 볼래.라고 말씀을.^^;

울공주 구두 넘넘 이뿌당.

딸내미랑 발샷~ㅎ

 

 

 

 

 

 

 

 

 

아띠 쥬라기월드도 아직 개봉전이야.ㅠ

울 효은이 기분 쵝오.^^

공룡도 재미진디.ㅎ

 

 

 

 

 

 

 

 

 

 

장이 불편하신 따님을 위해서~

생과일쥬스 하나 구입.

딸기쥬스로.ㅎㅎ

샌 안드레아스 보믄서 마시라구.

 

 

 

 

 

 

 

 

 

 

딸내미랑 영화데이트~ㅎ

목포 프리머스 들어와서는 한시간이 흐른후

영화 상영관 들어오다다다.

글해두 좋았오.딸내미랑 함께하는 시간 이었으니까.^ㅡㅡ^*

단둘이서 이큰 영화관에서 스릴러영화

샌 안드레아스 봤뜸요.ㅎㅎㅎㅎㅎ

 

 

 

 

 

 

 

 

 

까올~재미지게 봤어용.하트3

7살 꼬맹이 효은양께서 무진장 재미지고 슬프고 무서웠다고 하셨음요.

영화를 보는 동안 둘이서 우찌나 떠들었던지.ㅎ

암도 없었쓴께 가능했던거.

엄마 지진이 일어나면 책상 밑으로 들어가야지.

우리 나라도 지진이 일어나?

 

이녀석 샌 안드레아스 보는 동안 쭉~~

이런 질문들을 하시는.ㅎㅎㅎㅎㅎ

이애미는 도대체가 영화를 코로 봤는지 입으로 봤는지 눈으로 봤는지 모르겠따야.ㅎ

그래두 재미지게 잘~봤습니다요.

볼만해요.즐거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