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딸기맛이라서 아이가 부담없이 먹어요.

어린것이 은근 예민한 구석이 있어서리~

조금만 방심하믄 장에 탈이 뙁.슬퍼3

예민한 딸랑구 키우는거 이 애미는 더더더 예민해진다잉.ㅎㅎ

그래두 요런 챙김질 대한모는 넘넘 좋아용.

내 강지 장튼튼녀 만들기 프로젝트트트~!!

딸기맛 가루 유산균 먹이귀.

 

 

 

 

 

 

 

딱봐두 아이스러운 비쥬얼.ㅎㅎ

딸기향이 킁킁 풍긴다요.

대한모가 가루 유산균 먹어본 결과~

먹을만 합디다요.

입자가 참 곱지요잉?ㅎ

 

 

 

 

 

 

 

 

 

 

CJ몰에서 세일가로 구입했지룽요.ㅎ

3팩 구성 정말이지 알찬것 같아요.

하루에 한번씩 먹이믄 되니께~것두 좋구요.

아이가 아침에 일어나서는 눈뜨자 마자 요것부터 챙겨 먹는다는거.

그 모습이 우찌나 귀여운지요.

잠이 덜깬 상태에서 요요 가루 유산균을 입에 넣는 모습이

아기 천사 같은.하트3

 

 

 

 

 

 

 

 

 

 

한상자당 30개 들어있음요.한달분~

총 3상자니께 석달분 되겠습니다요.ㅎㅎ

글고 여분으로 몇개 더 넣어 주셨더란요.

대한모도 먹어 보았지요.

일단은 애미가 먼저 맛을 봐야지 울 공주한테 먹이징.

딸기맛 가루 유산균 장건강을 위해서 선택했음요.

지발이지 튼튼해지자잉.

 

 

 

 

 

 

 

 

 

 

휴대하기에두 딱 좋아.

귀요미 사이즈에 불편함이 없쓰~

포장지까지 씹어 먹을것 같은.ㅎㅎㅎㅎ

 

 

 

 

 

 

 

 

 

한개당 내용량은 2g 아이들이 먹기 딱 좋은 용량인듯요.ㅎㅎ

딸기맛이라소 거부감이 없는듯.

아침에 일어나서는 아이가 먼저 찾아요.

우리 아이 장건강을 위해서 구입했어용.

 

 

 

 딸기향이 퐁퐁 풍기는 우리 아이가 먹는

유산균 가루~~

어른인 내가 먹어봐두 맛있쓰.

 

유산균 먹을때 포장지 윗쪽 부분에 점선이 있었음 참 좋았을텐테~

아이가 혼자서 뜯기엔 역부족.ㅎ

울 공주 장건강 해지고 있겠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