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울공주는 도너츠를 굉장히 애정 하십니다요.

근디 울남푠은 안사줄라해~ㅠ

으그 아자씨.ㅎ

가발샵 쉬는날은 내 자신을 위해서 쓰기?

아니여.울 공주을 위해서 시간 보내기~~

함께 달달한 시간 보냈지용.

다음엔 또 뭘 하나.^^

요날은 던킨도너츠에서 냠냠 맛난거 먹었지용.

글고 여기저기 싸돌아 댕기기~~~

 

 

 

 

 

 

 

 

 

ㅎㅎ많이도 골랐따야.

도너츠를 애정하시는 딸내미랑 대한모~

오전에 일찍가서 먹어줘야 내가 먹고 싶은걸루 맘껏 고를수가 있오.

늦게가믄 도너츠 없음이야.

간만에 일찍 방문해서는 먹고 싶은거 왕창 골랐지용.

먼치킨 맛있똬~

 

 

 

 

 

 

 

 

 

음료수는 망고스무디로.

선택장애자 누구 땜시 내가 그냥 막 골랐오.

근디 맛있드라.

우리 효은이도 맛나게 잘 먹어주더란.

 

 

 

 

 

 

 

 

 

요날 음청 더웠오.

장미의거리 여기저기 싸돌아 댕기 다가

던킨도너츠 들어가서 도너츠 먹고 더위도 식히고~

딸내미랑 재미난 데이트 했지.

 

 

 

 

 

 

 

 

 

깜찍한척 하시며 날 봐라보는 너.

아주 기냥 이뻐 죽것써.하트3

 

 

 

 

 

 

 

 

 

 

요즘 많이 힘들어.

대한모 피부 썩어가는.

아~~푹 쉬고 싶다.증말...

 

 

 

 

 

 

 

 

 

ㅎㅎ흔들흔들 이런것두 재미야.

던킨도너츠에서 딸내미랑 대한모랑 셀카질~

요날 울남푠도 함께 갔었음.ㅎ

우리 효은이는 엄마랑 함께 있을때가

가장 행복하다고 하신다는.

그 말을 듣고 있음 이애미는 뭉클~ㅠ

엄마 나 내일 유치원가요?

지 쉬는날도 잘 모르는 녀석.ㅎ

엄마랑 함께 쉬는날이 제일 행복하고 좋다하는 딸내미.^^

딸내미랑 데이트 달달하드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