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선택의 폭이 좁아서는~

그중 괜춤한걸루 앞치마 구입했어용.

러브엘리 꼬마인형 앞치마

꼬마인형이 한가득~동물모양 옷을 입고는.ㅎ

초특급 깜찍이닷.

효은양 유치원에서 요리시간에 사용할 앞치마 준비물.

집안 어딘가에 분명 있을건인디.

암만 찾아도 없어소~걍 이마트에서 귀여운

어린이 앞치마 구입했어요.

 

 

 

 

 

 

 

 

아이가 직접 골랐어용.ㅎ

엘모로? 아님 요거?

바로 요걸로 구입.

 

 

 

 

 

 

 

 

 

입고 벗기 참 편할것 같은 구조의 앞치마.

아이들이 입기에두 불편함이 없을것 같은 구조?

귀여워 깜찍이 어린이앞치마.ㅎㅎ

러브엘리 꼬마인형 앞치마라지용.

 

 

 

 

 

 

 

 

 

 

 

세탁도 간단해요.

그냥 물에 슬렁슬렁 가볍게 빨아줌 끝.ㅎ

그닥 때도 안묻는 그런 재질이라소~

 

 

 

 

 

 

 

 

 

 

죄다 똑같은 얼굴에 옷만 다르게 입고 있는.ㅎ

토끼,개구리,멍멍이~~

아이들이 입기에 딱 좋은 앞치마 인듯요.

 

 

 

 

 

 

 

 

 

 

품도 낙낙해서 통통한 아이들이 입어두 괜춤하겠어요.

우리 효은이는 늘씬쟁이라소~~

앞치마가 돌아다니는 현상이.^^;

 

앞,뒤 똑같다.똑같오.ㅎ

 

 

 

 

 

 

 

 

 

앞치마 안쪽은 이래요.

걍 깨끗해~암것두 없오.ㅎㅎㅎ

 

 

 

 

 

 

 

 

 

양 옆쪽으로 벨크로 뙁~

머리로 먼저 입은후 벨크로로 고정을 하는 방식.ㅎㅎ

7살 꼬맹이도 혼자서 잘 하더란요.

귀여운 어린이 러블엘리 꼬마인형 앞치마 이마트에서 득템함.ㅎ

 

 

 

 

 

 

 

 

 

 

귀여운 캐릭터가 한가득이여요.

딱 봐두 아이들 스타일~~~

근디 대한모도 탐나는.ㅎㅎㅎㅎ

어른용은 읍낭?

 

 

귀엽고 깜찍한 어린이 앞치마 동영상으로 보여드리기.

목포 이마트 2층에 문구 코너에서 구입한

어린이 여아 앞치마 아주 잘 사용했땅~즐거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