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친구 사줬따앙~~

초특급 귀요미 러블리 믹스 러브 마크 틴트!!

올~뭔 틴트가 이리도 신기 돋게 생겼냥.ㅎㅎ

글고 디게 촉촉한거얌.

더페이스샵 입술 모양 도장 틴트 친구가 사줬어용.

아응~쓰임새 짱이당.하트3

작은 사이즈에 귀여워~귀여워잉.

 

 

 

 

 

 

 

 

 

오렌지 색상이라소~~

지금 사용하기 딱 좋은 색상.@@

글고 입술 모양 도장으로 톡톡 살며시 발라주기.ㅎㅎ

오렌지 색상이 참말로 예쁘구만요.

촉촉한 틴트 너너너너~괜찮타아~!

러블리 믹스 러브 마크 틴트 더페이스샵 제품이랍니당.

 

 

 

 

 

 

 

 

 

 

러블리한 오렌지 색상에

입술에 발라줌 디게 촉촉한 틴트~^^

입술 모양 도장으로 톡톡 발라줘잉.

디게 신기한 제품인것 같아용.

 

 

 

 

 

 

 

 

 

 

짜잔~케이스도 디게 귀엽죠.

딱 도장이구만요.ㅎㅎㅎㅎ

아이디어 짱인것 같오.

요거요거 여학생들 선물로두 괜춤하겠어요.

친구선물로두 추천~!!

 

러블리 믹스 러브 마크 틴트 03 스윗 키스 오렌지 3.5g

사용기한은 12개월~

 

 

 

 

 

 

 

 

도장이 입술 모양이예용.

약간 단단스러운 스펀지로 내용물을 톡톡 묻쳐서

입술에 톡톡 발라주는 형식의 더페이스샵 틴트 제품.

은근 촉촉하고 입술에 생기가 똬~

 

 

 

 

 

 

 

 

 

 

입술 모양 도장에 틴트 톡톡 묻쳐보기.

딱 은은한 오렌지 색상~~

러블리 하네용.ㅎㅎㅎㅎ

 

 

 

 

 

 

 

 

 

아담한 사이즈의 케이스라서

휴대하기에두 참 좋아요.

귀엽고 러블리하고 디게 촉촉한 틴트라지용.하트3

 

 

친구야~고마웡.

틴트 아주 잘 사용하고 있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