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대한모 요런거 처음 만들어본돠~

은근 시간도 많이 걸리고 글해두 재미났던.

 

대한모 뭔일로 스승의날 챙기기?

이제 철이 든건가.ㅎ

무튼 간만에 선생님께 감사의 선물 직접 만들어서

아이들 편에 보낼라고~잘 챙기는 학부모 컨셉?

넘넘 약소해서는.

카네이션 꽃 볼펜 대한모가 직접 만들었어요.

고딩,중딩,유딩 아들,딸 선생님께 선물로 보내드릴려구요.^^

 

 

 

 

 

 

 

 

맘에 들어라 하실려낭.^^;

아응 떨료랏.

요건 디웨이 제품으로

쉬폰 카네이션 볼펜 만들기.

요안에 만드는법,사용설명등 죄다 그림과 글로

상세히 똬~

생전 처음 만들어보는 대한모도 손쉽게 따라서

만들었다는거.ㅎㅎㅎ

디게 간편하드만요.카네이션 꽃 볼펜 만들기.

샤랄라해소는~~

대한모두 무진장 맘에 들더란요.

 

 

 

 

 

 

 

 

 

 

 

꽃송이 보소보소~

넘 예쁘당.@@

내 눈에만 예뻐 뵈이는건가?ㅎ

색상도 여러가지라서

남자선생님,여성선생님 취향에 맞게

골라서 만들믄 된다는거.

꽃 보다는 볼펜이 좋으징.

쓰실때 마다 날 생각하게.ㅎㅎㅎㅎㅎ(미쵸미쵸.)

 

 

 

 

 

 

 

 

 

 

하늘하늘 쉬폰 카네이션 꽃 볼펜 완성 똬~

연분홍색이 넘 예쁘지용?

러블리하고 샤랄라햇.

여선생님께서 맘에 들어라 하실라낭?

대한모 오늘 만날 폭풍 질문을.ㅎ

 

 

 

 

 

 

 

 

 

 

 

요건 빨간색 카네이션 꽃.^^

남자선생님께 보내기~

우리 효은찌는 체육선생님도 드리고 싶다고.

그럼 니가 만드시던가요.ㅎ

당연 챙겨 드리기로함.

 

 

 

 

 

 

 

 

 

집에서 신나게 디웨이 카네이션 꽃 볼펜 만들다가는

글루건을 죄다 써버려서능.

작접 중단.

가발샵에 있으니까~~~

낼 다시 작업 시작하는걸루.ㅎㅎ

 

 

샤랄라 쉬폰 카네이션 볼펜 동영상으로 보기.^^

 

대한모는 애가 셋이라서

이런거 만들믄 음~~청 많이 만들어야하는.ㅎ

선생님들 죄다 드려야지용.

모 별거 아니지만서두.

카네이션 꽃 볼펜 스승의날 선물로 괜춤하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