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까까 맛있따잉~

중독성 강하구먼.ㅎ

 

밤이면 밤마다 입이 궁금하당.ㅎ

까까 먹어줌 참 좋으징.

허니버터맛 꼬깔콘이 보이길래 바로 집어 왔지요.

너 은근 먹을만 하드라.

술안주로두 간식으로두 괜춤해요.

 

 

 

 

 

 

 

 

롯데 꼬깔콘 종종 사먹는거~

근데 허니버터맛은 이번이 처음.ㅎㅎ

약간 달달한게 맛나드만요.

짠맛은 확~줄고 달달한 맛이 업~

그러고 많이 달진 않아요.

 

 

 

 

 

 

 

 

 

소리까지 맛난 롯데 허니버터맛 꼬깔콘.

한봉지 사들고 와서는 대한이네 맛나게 흡입했지요.

과자는 혼자서 먹지 말고 함께 노놔 먹는걸루~

저번에 위기탈출 넘버원 보니께.

과자 하루 권장량이 있드만요.

아주 소량이라는거.

긍께 한봉지로 여러명이서 노놔 먹기.ㅎㅎ

 

 

 

 

 

 

 

 

 

짜잔~~꼬깔콘은 요러고 먹어줘야 제맛이징.축하2

열손가락에 끼어주는 센쑤.ㅎㅎㅎㅎ

옴뫄~더더더 맛난그.ㅎ

있어?없어?

YES?NO?

(개콘버전.ㅎ)

 

 

 

 

 

 

 

 

옥수수 63%, 허니버터맛씨즈닝 4.7%

딱봐두 맛나 보여서 구입했는디~~~

맞다.시식후 구입했지.ㅎ

우리 동네에 위치한 이마트에소.

 

 

 

 

 

 

 

 

 

 

그냥 입이 궁금할때나

술안주로두 나름 먹을만 했던 너~~

종종 사먹을것 같으다잉.ㅎㅎ

 

 

 

 

 

 

 

 

 

 

킁킁 맛난내 올라온다잉.

허니버터맛 꼬깔콘 참말로 잘 만든듯.

롯데 과자 애정 합니당.

 

 

 

 

 

 

 

 

 

과자만 보믄 그냥 사고 싶고 먹고 싶고요.

대한모 아직도 어린이?

이눔의 과자는 왜 이리도 맛난건지.감사

 

 

 

 

 

 

 

 

 

꼬깔콘을 이리 한주먹 집어서는

입으로 쓩쓩쓩~ㅎ

아니 그냥 하나씩 입안으로 슝~

 

 

ㅎㅎ맛난거 먹는 재미~

어제두 허니버터맛 꼬깔콘 사먹었지룽~

술안주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