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남편 선물로 괜춤한거~추천해욧!!

요거요거 한두명이 눈독 들인게 아니람서.ㅎㅎ

넌 차량용 방향제니께.

당연 우리집에 차가 있는 사람꺼.

걱정인형 차량용 방향제 남편선물로 준비하기.

귀요미 귀요미가 따로 읍구낭.하트3

 

 

 

 

 

 

 

 

 

 

차안에 요거 하나 걸어둠 디게 예쁘겠다.

내 남자 선물로 선택.ㅎㅎ

차량용 방향제랑 향수랑 함께 들어 있오.

알찬 구성이구만.

 

 

 

 

 

 

 

 

 

 

핸드메이드야.

걱정인형아 내 남자 걱정 다다 가져가 주라잉.ㅎ

차량용 방향제 치고는 진짜 귀여운듯요.

남편선물로 괜춤하징.

운전 하시는분께 선물로 무난하게 좋을듯요.

 

 

 

 

 

 

 

 

 

 

향수 아주 작아~

은은한 향이 괜춤구낭.

요건 남편이랑 대한모랑 함께 사용하기.ㅎ

아니다.내꺼야.

 

 

 

 

 

 

 

 

 

 

넘 귀엽고 예쁜 걱정인형 차량용 방향제 남편선물로 선택 했어요.

은근 디게 좋아라 하드만요.줬드만.ㅎ

요거 우리 꼬맹이 효은양도 탐내라 했었던~

요 걱정인형 차량용 방향제는 뚜껑이 열리는지라~

난중에 내용물만 보충해서 쭉~~지속적으로 사용할수있는 장점이 있어요.

내가 원하는 향을 구입해서 쭉 사용하는거죠.ㅎㅎㅎㅎ

넘 귀여워서 가방에도 달고 싶은.

우리 효은이 유치원 가방에두 달아 줄까봥~~~즐거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