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꽃단추만 있음 새옷 부럽지 않오.

짜잔~울 공주님 잠바 빵꾸 뙁.

이런거 고민거리도 안되는거.ㅎㅎㅎㅎㅎ

단추만 있음 해결이거던요.

찢어진곳 사이즈에 맞는 예쁜 꽃단추만 달아주믄 되어요.

참 쉽따잉~

 

 

 

 

 

 

 

 

팔꿈치 부분 찢어진곳 단추로 깔끔하게 숨기기~

아이옷이라서 가능한거.ㅎㅎㅎ

 

 

 

 

 

 

 

 

 

 

 

 

같은 유치원에 다니고

같은 아파트에서 살고 하시는

효은양 남친님과 룰루랄라~나 잡아봐라~~하시다가.

넘어지셔 갖고는 팔꿈치 까이고 옷 찢어지고.

아이옷 구멍 대한모의 해결 방법.ㅎ

 

 

 

 

 

 

 

 

 

넘어지고 어떠한 사고로 아이옷이 종종 찢어지잖애요.

대한모는 간단한 해결 방법이 있으십니다요.ㅎ

꽃단추&알록달록 예쁜 단추가 정답 입니당.

꽃단추,알록달록 예쁜 단추는

우리 동네 드림오피스에서 구입함.ㅎ

 

 

 

 

 

 

 

 

 

아이옷 찢어졌을때 간단 해결법~!!

구멍이난 옷에 맞는 아주 예쁜 단추를 달아주믄 되는거.ㅎ

여자아이들은 이리 해줌 디게 좋아라해요.

확실히 감쪽 같이 해결이 되는듯요.^^

 

 

 

 

 

 

 

 

 

우리 효은이가 고른 단추로 달아주기.ㅎㅎ

아이옷 찢어졌을때 간단하게 해결 가능~~

단추 왕창 구입질한후 두고두고 쓰믄 참 좋아요.

낸중에 봐서 양말에두 달아줄까부다요.하트3

 

 

 

 

 

 

 

 

 

꼭 보믄 한쪽만 이리 찢어지드라요.ㅎ

놀다가 넘어져서 그러한건디.우째요.

아이가 더더더 미안스러워라 하더란요.

이 애미는 완전 쿨~한 애미여야.

바로 해결 들어갔지요.

 

 

 

요거 보고는 아이가 바로 얼굴색이 바뀌더란요.ㅎㅎ

넘 예쁘다고 엄마가 최고라고~

이 재미로 대한모는 산다.

 

 

한번 빵꾸난 옷 우째요.

화낸다고 다시 원상태로 돌아오는거 아니잖애요.

옷도 언능언능 빵꾸나고 그래야~~

옷장사 하시는분들도 먹고 살지용.ㅎ

근디 대한모는 이리 단추로 해결을.ㅎ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