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케이크,도너츠,파이등~~

아이클레이 작품.^^

 

병설유치원 6세반 수료식때 받았던 유치원 졸업식 선물~~

아이들이 환장하게 좋아라하는 아이클레이.ㅎ

쪼물닥 쪼물닥~~재미지게 잘 갖고 놀더란요.

 

 

 

 

 

 

 

 

 

아이클레이로 만든 케이크~~

완전 화려해.@@

먹음직스러워??ㅎ

효은양이 만들었어용.

뼈대는 지그 언니 다은양이 만들어줬구요.

 

 

 

 

 

 

 

 

 

 

 

짜잔~딸내미가 아이클레이로 만든 작품 똬~^^

파이랑 도너츠여요.

대한모 하마터믄 집어 먹을뻔~했던.ㅎㅎㅎㅎ

 

 

 

 

 

 

 

 

 

 

음~한조각 한조각 장인 정신으로 만든.ㅎ

진정 먹고 싶을 정도여.

 

 

 

 

 

 

 

 

 

 

 

요건 과하다 싶을 정도로 초콜렛을 넘넘 많이 올렸쓰.ㅎ

아이클레이로 만든 도너츠 임돠~

엄청 디테일해.

 

 

 

 

 

 

 

 

 

 

 

냠냠 한입에 쏘옥 들어갈 크기의 파이.ㅎㅎ

귀엽고 맛나 보이고요.

우리 공주 요거 만들믄서 무슨 생각했을꼬.^^

 

 

 

 

 

 

 

 

 

 

요건 번외 사진.ㅎ

효은 공주님께서 하도 찍어 달라고해선.^^;

아주 예쁜 토끼 볼펜이여요.

 

 

 

 

 

 

 

 

 

냠냠 맛있는 아이클레이 케이크.

박자매 합작 임돠~하트3

뭔 케이크에 토끼까정.ㅎㅎㅎㅎ

집중력 향상에 디게 좋아용.

창의력은 업업업~~~

아이클레이 괜춤하지요.

딸내미 작품 줄줄이 사탕으로 똬~^^

다음에 또 나올지 몰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