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게 언제적 사진이더냐.

작년 5월 22일이네용.ㅎ

 

ㅎㅎ빨리도 올린다.올려~

대한모야 완전 게을로야.

무튼 작년 봄에 울 공주님 유치원 학부모참관 수업 공개수업에

다녀 왔었던거 두둥둥!!

요기로 보세요.찰칵~

 

 

 

 

 

 

 

 

 

 

 

 

 

선생님께서 열심히 수업 설명중이십니당.

우리 아이들은 또 열심히 경청중이시구요.

꼭 처음 듣는것 마냥 두눈이 초롱초롱~

어쩜 그리도 답변을 잘하는지 몰러.ㅎㅎㅎㅎ

공개수업 이런 맛으로 매년 가는거징.

대한모 병설유치원 학부모참관 수업 다녀오다다다.

 

 

 

 

 

 

 

 

 

 

 

 

요날 공개수업 주제는

공룡이었지용.

초식공룡,육식공룡등

여러가지 내용을 똬~

대한모도 열심히 경청 했습니다요.신나2

 

 

 

 

 

 

 

 

 

 

 

 

우리 효은이 뭐하는겨?

선생님을 봐야지.어딜 보는고야.ㅎ

엄마 찾기중?

대한모가 요날 조금 늦게 유치원에 도착 했었거든요.

가발샵 일이 너무 바뽀소.ㅎㅎ

 

 

 

 

 

 

 

 

 

 

 

 

2014 병설유치원 학부모참관 수업 공개수업안~

엄마님들께 노놔 주시더란요.

그리고는 수업을 다다 듣고난후~깨알 소감 적기.ㅎ

 

 

 

 

 

 

 

 

 

 

 

 

 

윽2귀요미 지금 뭐하는거여요??

순간포착 증말이지 절묘하당.ㅎ

너 시방 학부모참관 수업 공개수업 도중에 코파는거 아니쥐?

아마도 코 밑이 굉장히 간지러워서 그런한듯요.^^;

 

 

 

 

 

 

 

 

 

 

 

 

헉~효은아 또 지못미당.ㅎㅎㅎㅎ

또하고 또하고~했었을 수업 이었겠지용.

 

 

 

 

 

 

 

 

 

 

 

 

누가누가 어느팀이 먼저 다녀오나~

경기 시작.ㅎ

대한모가 경기에 참석했음 일등 먹을수 있었을 것인디.

유치원 학부모참관 수업 공개수업 만날 가보는거지만.

갈때 마다 새롭고 재미지고요.^^

 

 

 

 

 

 

 

 

 

 

 

엄마~헤헤헤헤~하트3

효은이랑 대한모랑 두눈이 똬~마주친.ㅎ

 

 

 

 

 

 

 

 

 

 

 

 

효은양 유치원 학부모참관 수업 공개수업 끝~~!!

효은아 집이 가장.ㅎ

볼풀장에서 재미지게 놀고있는 언니야~포스.

ㅎㅎ조만간 또 올해 유치원 학부모참관 수업

공개수업 올릴듯요.

5월달에 하겠징.ㅎ

 

사랑한다.내 강아지.효은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