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남성전체가발 입니다.

남성가발 목포에서 맞춤제작 하세요.

 

 

목포가발 좋은가발스타일 입니다.

요 제품은 남성전체가발로

당일착용 하셨던 가발이에요.

고객님께서 급히 필요 하셔서 당일착용으로

결정하시고 가발을 착용 하셨어요.^^

 

 

 

 

 

전체가발은 주로 본머리 머리숱이 많이 없으신분들이

많이들 착용하시구요.

때론 직업상 가발을 매일 착용하시기 힘드신분들도

전체가발을 선호 하신다죠.ㅎㅎ

연령대 상관없이 요즘은 많은분들이

전체가발을 찾으시는데요.

패션의 목적으로 또는 외관상 미용 목적으로도 가발을

착용 하시구요.

 

 

 

 

 

 

 

 

 

 

전체가발은 누구나 손쉽게 착용이 가능해서

한번 가발을 구입하시면

다들 굉장히 오랜 시간 착용들 하시더라구요.

이게 바로 전체가발의 매력이 아닐까 싶어요.ㅎㅎ


 

 

 

 

 

 

 

 

전체가발도 100%인모로 제작하기 때문에

열처리가 가능 하구요.

이 녀석은 원장님의 손길을 조금 받은 녀석이에요.

바로바로 매직 드라이~시술 들어 갔습니다요.ㅎㅎ

볼륨감 빵빵하게 멋스러운 가발이

탄생 했어요.^^

 

 

 

 

 

 

 

 

우리 고객님 가발 착용하시고

자녀분 학교에 잘 다녀 오셨다고 하시니

대한모 기분이 더더더 좋은거 있죠.ㅎㅎ

 

 

가발이 급하게 필요하신분들

당일착용 원하시는분들

저희 목포지사 좋은가발스타일로 오세요~~~^^

가발 대여,가발 맞춤제작 가능 합니다.

목포가발하면 좋은가발스타일.ㅎㅎ

항상 기쁜 마음으로 고객님을

맞이하는 대한모 였습니다.

 

 

 

 

전남내 출장상담 가발맞춤제작 가능 합니다.

언제나 전화 주세요.^^

 

 

 

 

목포지사 좋은가발스타일 찾아오시는길

 

 

전남 목포시 상동 789-4번지 2층

좋은가발스타일

061)287-883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