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해남가발]남성 부분가발 수선 전후/가발도 수선이 가능해요

 

우리 고객님 가발을 너무

편히 사용 하셨나봐요.

빗질을 너무 강렬하게 하신 나머지

가발망이 그만 찢어진거 있죠.ㅠ

그러나 걱정 하실 필요 없다는거 아닙니까요.^^

가발도 수선이 가능해요.

이 제품은 남성부분가발로

수선 들어갈 제품이예요.

 

 

 

 

 

 

 

 

오~~~진짜 감쪽 같이 가발이 수선이 되었는걸요.

가발망이 찢어진 곳이 짱짱하게

수선이 되어 도착 했어요.

고객님 앞으로 힘 조절해서

빗질 하셔요.^^

 

 

 

 

 

 

 

 

 

 

 

우리 고객님은 가발은

가발망 수선뿐 아니라

가발 증모수선도 함께 보내셨어요.

머리카락이 훵~하게 빠지셨거든요.

이것두 문제 없습니다.ㅎㅎ

가발수선 어렵지 않아요.^^


 

 

 

 

 

 

 

 

 

 

완전 감쪽 같다.

가발수선후 우째 가발에 빛이 더더욱

나는듯 한걸요.ㅎㅎ

그리구 머리숱이 풍성해졌어요.

남성부분가발 수선

감쪽 같이 되었어요.^^

 

 

 

 

 

 

 

 

 

 

 

찢어진 가발망 수선하기 두둥~

우리 고객님 요거 보시고 얼마나 당황 하셨을지

모르겠어요.ㅎㅎ

그러나 걱정 뚝.

찢어진 가발망도 수선이 가능해요.

 

 

 

 

 

 

 

 

 

 

 

가발수선도 100% 수작업으로 이루어져요.

꼼꼼하게 짱짱하게

가발망이 찢어진곳 수선이 완료 되었어요.


 

 

 

 

 

 

 

 

 

 

가발수선시 수작업으로 인모로 작업이

진행 된다죠.ㅎㅎ

가발에 윤기가 좔좔좔 흐르는걸요.

 

가발은 고가 제품이기 때문에 오랫동안 사용하시면 좋겠죠.

수선해서 오랜시간 사용 하실수 있어요.

수선을 보내시게 되면 넉넉 잡아서

한달 정도 걸려요.

수선도 수작업으로 이뤄지기 때문에 그렇다죠.

가발 머리숱이 없으시거나

가발스킨 부분이 찢어지거나

가발망이 손상 되었을때

수선 권해드려요.

감쪽 같이 가발수선이 가능해요.^^

 

 

 

 

 

 

 목포지사 좋은가발스타일 찾아오시는길 어렵지 않아요.

전남 목포시 상동 789-4번지 2층

목포지사 좋은가발스타일

 

 

 

 

 

www.green128.or.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