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발 이야기

남성가발 출장상담 갔던 사연

대한모황효순 2013. 4. 26. 07:00
반응형

 

 

 

 

 

 

 

 

 

 

 

 

 

 

 

 

 

 

 

전화만 주시면 맞춤가발 출장 상담도

가능 합니다.^^

 

목포지사 좋은가발스타일 내부 찰칵~

참말로 깔끔 돋지요.ㅎㅎ

우리 원장님께서는 식물을 굉장히 애정하시는 남성분 입니당.^^

 

 

 

 

 

 

 

 

 

 

무안으로 가발 출장상담을 가기 위해 이것저것

꼼꼼히 준비를 했어요.

으미 떨린그.ㅎㅎ

그 어느것 하나라도 빠짐없이 또 보고 또 챙기고~~

신속 정확 친절정신으로 똘똘 뭉친

대한모와 목포지사 좋은가발스타일 원장님.^^

 

 

 

 

 

 

 

 

 

 

일단은 목포이마트 2층에서 작은 사이즈의 앨범 두개를

구매 했어요.왜??

그게 있어요.ㅎㅎ

가발 출장 상담은 가발샵으로 직접 오시는게 아니라서

최대한 상담을 받으시는 고객님께 좋은 정보를 드리게 위해서

가발착용전후 사진을 챙기거든요.^^

앨범을 산다~산다.하구선 이번에 장만을 했어요.

워낙에 정신이 없는지라.ㅎ

 

 

 

 

 

 

 

 

 

 

 

사진도 꼼꼼히 챙기구요.

3년 동안 찍은 사진 가발착용전후 것만 다~~~인화 했었어두.ㅠ

이번 년도에 사진인화를 시작 했거든요.

앞으로두 쭉~~가발착용전후 사진 인화 할거예요.^^

가발착용전후 사진 1000장을 위해 열심히 달려야 겠어용.

 

 

 

 

 

 

 

 

 

 

우리 원장님 취향참 거시하고요~ㅎㅎ

어쩜 이리 겹고 깜찍한걸 고르셨는지 모르겠어요.

완전 러블리한 앨범이구요.

 

 

 

 

 

 

 

 

 

 

 

ㅎㅎ이뽀이뽀~

풋풋한 소녀,소년의 사랑이야기.^^

사진앨범 너무 귀엽죠.

 

 

 

 

 

 

 

 

 

 

그럼 가발착용전후 사진을 사진앨범에 정리 시작~

주로 남성가발이 많아요.

여성분들은 사진 찍는거 싫어라 하시거든요.

 

 

 

 

 

 

 

 

 

 

 

사진앨범 정리후 원장님 책상위에 예쁘게 올려 놓기.ㅎㅎ

원장님 월급좀 팍팍 많이 주세욧~~

우리 원장님 항상 열심히 요 책상에서 열공중.

 

 

 

 

 

 

 

 

 

 

 

남성가발 착용후 사진 입니다.

요런 사진을 가지고 가발상담을 가는거죠.

출장상담.^^

물론 가발도 많~~이 챙겨가는 센쓰~

 

저 멀~~~리 호주에서 며느님께서

대한모의 블로그를 보시고는~~

손수 전화를 주셨다죠.^^

아버님께 가발을 맞춤제작 해주시고 싶으시다구요.

출장상담을 원하셨어요.ㅎㅎ

대한모는 원장님과 함께 가발샵 쉬는날 무안으로 고고씽~했었어요.

아~~~이런이런 좌절.

아버님 우릴 보자마자 가발 지금은 생각이 없으시다고.ㅠ

며느님께서 부탁을 하셨거든요.

상담후 가발을 제작하셨음 하구요.

허나 우리의 무안 아버님께서 딱 잘라서 거부를.

저희 요날 진짜 허망 했어요.

며느님께서 가발을 해주시겠다고 했는뎅~

왜~~~~~싫어라 하시는건지.

무튼 시작이 반이라고요~~~

대한모는 출장상담 또 가겠습니다.ㅎㅎ

가발도 출장상담이 가능 합니다.

출장의 매력이란~~~

 

 

 

 

 

 

 

 

 목포지사 좋은가발스타일 찾아오시는길

 

전남 목포시 상동 789-4번지 2층

좋은가발스타일

 

전남내 맞춤가발 제작시 출장방문 가능 합니다.

연락 주세요.

061-287-883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