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엄마~바람이 장난이예용.ㅎㅎ

(8월 어느날~)

 

 

 

 

 

 

 

 

 

 

 

목포 춤추는 분수 입니다.

 

 

 

 

 

 

 

 

 

 

 

삼남매 뒷태~~

아니다.효은이는 옆태.ㅎㅎ

 

 

 

 

 

 

 

 

 

요건 웃음반 짜증반~~ㅎㅎ

 

 

 

 

 

 

 

 

효은아~~지지다.너 뭐 하는겨.^^;;

런닝구는 그것이 또 뭐다냐~ㅎ

 

 

 

 

 

 

 

 

 

 

 

효은이 박수치면 환호성에 아웅~~

지나가는 사람들 다 쳐다봄.ㅎㅎ

 

 

 

 

 

 

 

 

 

 

 

이야~~~감탄사를 연발 하시는 우리 효은 공주님.^^

 

 

 

 

 

 

 

 

 

 

 

오메~울 대한이 건장한 청년 같고요~ㅎㅎ

효은이는 왜?? 뻘쭘햐~^^

 

 

 

 

 

 

 

 

 

크~~~요 사진 우리 효은이 너므 분위기 있게 나왔다.하하하

대한모가 찍었음요.^^;

 

효은이 두살이었을때의 반응이랑 지금이랑 확연히 달랐어요.

그땐 무조건 궁둥이 씰룩~~

지금은 어깨춤에 환호성에.ㅎㅎ

많이 컸죠~우리 효은이.^^

지금은 어린이 포스가 물씬 풍기는 효은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