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은 스파게티, 파스타 전문인 미태리를 리뷰해 볼게요~!

목포대한이네가발

 

저희는 미태리에서 파스타, 피자와 베이컨 김치볶음밥과 제주한라봉에이드를 주문했어요 ㅎㅎ

 

 

 

치즈가 주욱 늘어나는 고르곤졸라 피자 🍕 

꿀 시럽을 찍어먹으면 더욱더 맛있어염

 

매우 행복해요~!

 

피자와 파스타의 느끼함을 잡아주는

김치볶음밥이 빠지면 섭섭하죠!

 

또 김치볶음밥이 너무 맵지 않아서

먹기 딱 좋아여^^

 

그리고 치즈에 둘러싸여 있는 치즈 오픈 파스타도

완전 존맛탱이에요 파스타 좋아하시는 분들이 라면 한번 드셔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ㅎ

 

 

        오랜만에 과식해서 뱃살 확대되어서 나오게 된 것은 안 비밀 ㅎㅁㅎ!

 

 

솔직히 가격이 더 나올 줄 알았는데

가격도 착하고 양도 적절해서 가성비가 짱!

거기다가 맛도 good!!

가게 인테리어도 잘해서 분위기도 좋은

하당 맛집 미태리를 안 갈 이유가 없습니다!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