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수 카페 종화동 다방 

여수 핫한 카페라며~~~

따님께서 목포에서 여수까지 

대중교통 이용해서 홀로 여행을 떠나셨다죠.

혼자 떠나는 여수 여행 두둥둥!!

가끔은 나도 혼자이고 싶을 때가 있다? 없다?ㅎㅎ

 

 

 

 

 

 

 

 

 

 

 

 

 

 

 

분위기 참말로 예스럽고요.

따스함이 팍팍 느껴지는 카페네요.

나도 한번 가보고 싶다.

 

 

 

 

 

 

 

 

 

 

 

 

 

 

 

 

 

 

 

종화동 다방 여수 핫한 카페 

따님이 다녀온 여수 여행~~~

종화동 다방 시그니처

생과일 파르페 냠냠.

비엔나커피 호로록~~~

딸이 드신 거임.ㅎㅎㅎ

 

 

 

 

 

 

 

 

 

 

 

 

 

 

 

 

 

 

 

 

따님 덕분에 이러고 눈팅이라도 해보는

여수 핫한 카페 종화동 다방이네요.

종화동 다방에서 시원한 거 아님 따뜻한 거

한잔씩 마셔주면서 수다도 떨어주고요.

참 좋다. 좋아.

 

 

 

 

 

 

 

 

 

 

 

 

 

 

 

 

 

비엔나커피 호로록~~~

마시멜로 녹여 녹여서는 달달함 끝장에

커피는 약간 써요. 써.ㅎㅎ

이상 여기까지 따님 말씀이셨습니다.

 

 

 

 

 

 

 

 

 

 

 

 

 

 

 

 

 

여수 핫한 카페 종화동 다방

시그니처 생과일 파르페 어쩔 거야.

나도 나도 먹어보고 싶다.

이거 엄청 유명하던데.

맛이 어떨지 궁금합니다.

 

 

 

 

 

 

 

 

 

 

 

 

 

 

 

 

 

 

 

 

종화동 다방 쿠키도 먹어보고 싶고요.

맛있겠다. 쿠키 애정 한데.ㅎㅎㅎ

 

 

 

 

 

 

 

 

 

 

 

 

 

 

 

 

 

 

 

 

여수 핫한 카페 종화동 다방
따님이 다녀오셨습니다.
혼떠영 혼자 떠나는 여행~
딸이 다녀온 여수 여행
정말 좋았다고 하더라고요.
요기 요기 종화동 다방은
내 취항 저격~~ㅎㅎ
딸 부럽다.??

 

 

 

 

 

 

 

 

 

 

 

 

 

 

 

 

#여수여행#홀로떠나는여행

#여수카페#종화동다방

#목포#대한이네가발

반응형